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 창립 17주년 특별 사은대잔치 11일까지
상태바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 창립 17주년 특별 사은대잔치 11일까지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09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이 창립 17주년을 맞아 특별 사은대잔치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 1층 야외행사장에서는 창립 17주년 축하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텐 가을 인기상품전’은 모다아울렛 단독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긴팔 티셔츠 7천원, 후드 티셔츠 1만원, 바지 2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여성 의류 브랜드, 프렐린과 반에이크가 참여하는 ‘여성 가을 이월상품 특가전’도 함께 진행된다. 프렐린 바지 2만원, 자켓 3만원, 반에이크 스커트 1만9천9백원, 트렌치코트 6만9천8백원 등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균일가전’도 함께 진행된다. 티셔츠 2만4천5백원, 운동화 2만9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카드사 별 사은품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에서는 BC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지하 1층 고객센터에서 프라이팬을 증정하며, KB국민카드로 12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크림을 증정한다. 카드사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 관계자는 “창립 17주년 특별 사은대잔치가 단 3일을 남겨두고 있다”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 놓치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 ‘특별 사은대잔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