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실상용화 포루스(PORUS COIN), 프로비트 거래소 정식 상장 직전 파격적인 토큰 소각과 락업 감행으로 기대감 집중
상태바
필리핀 실상용화 포루스(PORUS COIN), 프로비트 거래소 정식 상장 직전 파격적인 토큰 소각과 락업 감행으로 기대감 집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다양한 실사용처 확보에 성공한 포루스(PORUS)가PORUS/KRW, PORUS/USDT 거래쌍으로 프로비트에 상장된다. 입금 주소 오픈은 2019년 9월 9일 (월요일) 12:00 한국시간에 되어 거래 시작 일시는 2019년 9월 10일 (화요일) 15:00 한국시간에 시작된다.

포루스 재단에서는 상장 하루 전에 판매 물량 25억개중 미판매된 약 23억 6천 6백만개의 토큰 물량을 파격적으로 토큰 소각을 단행하여 투자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이에 더불어 포루스 재단은 재단 물량, 파트너 물량, 어드바이저 물량 합계 20억개중 20억개 전량을 1년간 락업하였다.

포루스는 상장과 동시에 거래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9월 10일 (화) 오후 15:00 (한국시간 KST) - 2019년 9월 18일 (수) 오후 23:00 (한국시간 KST)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PORUS/KRW, PORUS/USDT 거래쌍 상위 10명에게 83,333.3333 PORUS가 주어진다.
 
포루스는 기존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 가지는 낮은 화폐가치의 안정성, 실사용처 부재라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사용자와 가맹점이 PORUS 거래 플랫폼을 신뢰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성, 투명성, 확장성을 갖춘 PORUS Ecosystem을 사용한다. 

또한 사이드체인 기반의 상용 토큰을 활용하여 사용처 그룹 내의 결제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한다. PORUS COIN은 발생하는 수익을 꾸준히 투자하여, 투자자를 위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플랫폼이다.

포루스 체인은 포루스 코인, 포루스 캐시 듀얼 토큰 에코시스템으로 설계되어 변동성 및 안정성 모두 확보하였으며 필리핀 중앙은행에서 인가하는 국제 거래소를 통해 환전, 인터넷 뱅킹 이체를 포루스 체인과 연동했다. 또한 필리핀 대형 유통체인(젠트로몰)에 포루스 체인 활용 협약 완료했다.(2019년 2월 25일 필리핀 대형 프렌차이즈 쇼핑몰인 젠트로몰과 필리페이 도입을 위한 계약) 

그 외에도 필리핀 온라인 게임,카지노 시장 포루스 체인 활용과 보라카이 케이블카 사업 및 주요 관광지 교통 토큰 활용 등 포루스 코인의 실사용처 확보에 성공했다.

프로비트는 가장 안전한 프로세스를 자랑한다. 95%의 디지털 자산이 도난이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콜드 월렛에 저장되며 데이터는 강력한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저장되며 여러 번 암호화된 개인키가 사용된다.

한편, 프로비트는 프리미엄 IEO 런치패드의 첫 번째 프로젝트 SportX는 IEO를 진행한 후 프로비트에 상장되어 상장 이후 가격이 IEO 가격의 세 배 이상으로 상승하여 전문 상장팀과 심사팀의 프로젝트 선별 능력을 보인 바 있다. 

최근 프로비트 거래소가 실제 사용자의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거래소 상위 30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