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크루셜, 23주년 프로모션 통해 킥보드∙에어팟 등 증정
상태바
마이크론 크루셜, 23주년 프로모션 통해 킥보드∙에어팟 등 증정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09.0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사연 공모 이벤트, SSD 구매 이벤트 각각 진행

[CCTV뉴스=최형주 기자] IT전문 유통기업 대원CTS가 9일 ‘23살 마이크론 크루셜과 함께 1, 2, 3 출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크론 크루셜은 고품질의 메모리와 ‘좀비 SSD’로 불리우는 MX500을 주축으로 보급형 크루셜 BX500, 고성능 작업을 위한 크루셜 P1 M.2를 출시해 SSD 라인업을 완성해 다나와 1위를 기록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23주년을 맞은 마이크론 크루셜이 9월 9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SSD에 대해 잘 모르는 일반 고객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용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사연 공모 이벤트 ▲SSD 구매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총 경품 규모는 700만 원 상당이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1단계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대원CTS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스토어팜을 통해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SSD를 구매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랜덤 1명에게 SSD 용량을 1단계 업그레이드해 발송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23살과 함께 하는 마이크론 사연 공모 이벤트’로 대원CTS 공식 페이스북에서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의 23살 청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PC 고장 혹은 느린 속도에 관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23주년 기념 SSD 구매 이벤트’는 모든 SSD 구매 고객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SSD를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이후 추첨을 통해 전동 킥보드∙휴대용 게임기∙에어팟∙게이밍 키보드∙배스킨라빈스31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GS25 기프티카드 5천 원 권 등을 증정한다.

경품 응모를 원하는 구매자 혹은 이벤트 참가자는 반드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해야 이벤트 응모 스티커가 부착돼 온다는 점과 응모 스티커 번호를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