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9.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52여 개 최신 도로정보 및 ‘서울동부지방법원’ 등 전국 10여 개 3D 랜드마크와 항공사진 업데이트

[CCTV뉴스=석주원 기자] 팅크웨어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52개의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정보가 반영ㆍ개선됐다. 한림IC 개통, 장안-온산2(국도31호) 일부 구간 개통 외에도 새롭게 추가ㆍ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경로 정보가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서울동부지방법원, 영종스카이리조트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대형마트, 전기차 충전소 등 최근 POI 정보도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며, 제2경인고속도로 안양과천톨게이트, 동탄신도시 등의 항공지도 이미지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됐다.

▲ 서울동부지방법원
▲ 영종스카이리조트

이 외에도 명절, 가을 시즌에 맞는 테마 정보도 추가해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테마파크, 여행지, 맛집, 공원 등 추천 여행지와 전국 주요 지역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차량이동이 많은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나비 사용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지도정보 데이터 제공을 위해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신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운전자에게 정확한 경로, 도로정보를 안내하고 최고 수준의 지도 품질을 유지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