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추석연휴 업계 성혼랭킹 1위 백선미의 “결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콜센터 운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추석연휴 업계 성혼랭킹 1위 백선미의 “결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콜센터 운영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제이노블이 추석 명절 결혼 스트레스 받는 부모님과 당사자들을 위해 결혼정보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명절은 결혼정보회사에 상담 문의가 많이 몰리는 시기이다. 그렇기 떄문에 대부분의 회사들이 이 시기에 가입 상담 이외의 상담이 어려운 상황이다. 더욱이 업계성혼랭킹 1위의 슈퍼스타급 매니저인 백선미 부대표와 같은 베테랑과 상담하는 것은 더더욱 어렵다.

이런시기에 명절 연휴동안 제이노블은 백선미 부대표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백선미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운영하는 임시 콜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백선미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결혼정보회사 가입과 관련된 사항부터 연애코칭까지 결혼, 연애와 관련한 모든 질문에 대해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는 “명절이 다가오면, 문의전화는 많다보니 기존 회원을 제외한 일반 고객의 경우에는 가입상담 이외의 상담이 현실적으로 어렵다”며 “지난 설 명절 떄 실질적인 결혼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는 시기에 결혼정보회사가 가진 인프라를 활용하여 상담을 통한 조언을 해줄 수 있다면, 결혼정보회사의 사회적 역할을 하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운영해보았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고마움과 만족의 호응을 보냈는 것을 보고, 올 추석에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이야기 했다. 

제이노블의 대표적인 매칭상품 라인업 중 하나인 강복자 매칭 전담 커플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는 백선미 부대표와 상담하는 것은 평상시에도 어렵다. 강복자 매칭 상품에 가입이 가능한 정재계 상류층 인사나 하이클레스 전문직에 해당하는 메이저 로펌의 파트너급 변호사나 종합병원 원장급의 자녀나 가능성 있는 회원이 아니면 백선미 부대표와 상담이 불가능하다. 그런 점에서 금번 명절 연휴동안 스팩과 관계없는 상담을 할 수 있고 가입상담 뿐 아니라 연애 컨설팅까지 해준다는 점에서 연애나 결혼으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다.

제이노블 백선미 부대표는 “평상시 업무로 인하여, 한정된 분들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지만, 연휴기간 동안은 비록 전화상담이지만, 많은 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금번 백선미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제이노블 대표번호나 홈페이지 모바일 상담신청, 온라인상담신청을 통하여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