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브랜드 글로벌 모델 블랙핑크 리사 태국 현지 팬사인회 진행
상태바
문샷, 브랜드 글로벌 모델 블랙핑크 리사 태국 현지 팬사인회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태국 스페셜 에디션 런칭 기념,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하는 태국 팬사인회

리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니 사이즈의 특별 패키지, 태국 소비자 뜨거운 반응

색조 브랜드 ‘문샷(moonshot)’이 ‘문샷 태국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모델 블랙핑크 리사의 태국 현지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2일 간 진행됐으며 현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천여 명의 팬들이 참석해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리사는 태국 스페셜 에디션 소개와 함께, 태국 현지 여성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팁을 소개하는 등 문샷의 공식 모델로서 전체적인 행사를 이끌어갔다. 또한 이 날 참석한 팬들에게는 리사의 뷰티 화보가 담긴 포스터가 선물로 증정되었다.

한편, 문샷의 모델 리사가 추천하는 제품으로 구성된 ‘문샷 태국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7월 태국에서 단독 출시돼 태국 세븐일레븐 8,000여 개 점에 동시 입점하며 현지 인기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리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니 사이즈의 특별 패키지로 고객들을 공략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높은 접근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주요 고객인 1020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SNS 상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이번 ‘문샷 태국 스페셜 에디션’은 멀티 프로텍션 유브이 씨씨와 파우더 픽서 2종, 크림 페인트 스테인핏 3종,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멀티 프로텍션 유브이 씨씨는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갖춘 3중 기능성 씨씨 크림이다. 피부 톤에 맞게 컬러가 변하는 컬러 체인지 포뮬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문샷의 파우더 픽서 스페셜 에디션은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미세 파우더 입자로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파우더 제품이다. 강력한 고정력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 페인트 스테인핏 스페셜 에디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매트하게 픽싱되는 립 페인트 제품이다. 뛰어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해 더운 태국의 날씨에도 흐트러짐 없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진저 코랄, 오렌지 헌터, 로지 클라렛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문샷 측은 “태국은 K-POP과 한국 드라마의 인기가 높은 한류의 중심지로,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특히 이번 태국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핑크 리사가 참여한 만큼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과 반응이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