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뛰어난 ‘뱀파이어’ 게이밍 마우스 인기
상태바
가성비 뛰어난 ‘뱀파이어’ 게이밍 마우스 인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가 자사가 최근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 ‘뱀파이어(VAMPIRE)’가 가격대비 높은 성능비로 사용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앱코측은 뱀파이어 마우스는 흡혈귀라는 이름답게 날카로운 형상의 디자인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구매일 기준 1년의 무상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구매초기 1개월간은 제품 불량 시 새제품으로 교체해줘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쌓고 있다.

이 제품은 마치 날개를 연상 시키는 좌·우 사이드 그립과 설정된 DPI(Dots Per Inch)에 따라 변하는 4가지 색상의 LED로 시크한 게이밍 기기 이미지를 더해준다.

▲ ‘뱀파이어’의 모든 스위치는 원하는 매크로 버튼으로 설정할 수 있고 각 버튼의 기본기능 변경, 광클릭 모드 등도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좌측에 위치한 앞·뒤 두 개의 버튼은 웹 페이지를 이용 시 편리함을 더해 준다. 또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4가지의 전송률(125㎐·250㎐·500㎐·1000㎐) 역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많은 게이밍 마우스에서 채택되고 있는 아바고(AVAGO)사의 ADNS-5050 센서와 500만회 이상의 수명을 보장하는 오므론(OMRON) 스위치가 사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