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KT 유클라우드 비즈’ 공식 총판으로 선정
상태바
트리포드, ‘KT 유클라우드 비즈’ 공식 총판으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2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포드(대표이사 장민호, 3-pod.com)가 KT 유클라우드 비즈의 공식 총판으로 선정됐다.

트리포드는 손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재판매할 수 있는 디딤클라우드비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KT 클라우드 상품을 판매하고 싶은 대리점은 계약 즉시 상품 구성, 서비스 신청/변경/해지, 요금 관리, 결제, 관리 콘솔 등 고객에게 KT 클라우드를 판매하기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대리점 자체의 서비스가 있는 경우 클라우드 서비스를 함께 묶어 판매할 수도 있다.

또한 트리포드는 KT 클라우드 가입자를 위해 자체 개발한 모니터링 솔루션인 디딤모니터링을 KT 클라우드 사용자에게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김정수 트리포드 영업대표는 “수준 높은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며 “현재 서버호스팅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버 관리 솔루션인 디딤매니지드도 저렴한 가격의 클라우드 전용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민호 트리포드 대표는 “트리포드의 강점은 인적 구성에 있다”며 “호스팅 경력 15년 이상의 전문 인력들과 시스템 인프라 관리 노하우, 그리고 9년간의 업그레이드로 완성도를 높인 인프라 관리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자에게 전문적인 기술지원과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