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전품목 할인되는 ‘B tv x 이마트 쿠폰 행사’ 진행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전품목 할인되는 ‘B tv x 이마트 쿠폰 행사’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 전품목이 할인되는 ‘B tv x 이마트 쿠폰 행사’를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이마트 내 매장에 한해 진행되며 B tv x 이마트 쿠폰은 기존 B tv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에게도 제공되고, B tv미가입자는 이마트 내 B tv 부스에서 종이 쿠폰으로 받아 사용할 수 있다.(일부 점포에 한함)

또한, B tv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B tv 홈 화면의 '다큐/라이프' 메뉴에서 '이마트 특별관' 배너를 누른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문자형식의 쿠폰을 손쉽게 발급 받을 수 있고, 발급받은 쿠폰은 9월 18까지 코지마 입점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시 코지마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B tv X 이마트 쿠폰행사에 코지마가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추석에도 가족과 함께, 코지마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코지마 마스터 안마의자(CMC-A100)는 코지마 최고급사양의 안마의자로 추석을 맞이하여 판매량이 급격하게 올라가고 있다고 한다. 해당 제품은 4D마사지볼이 적용되어 사람마다 다른 허리굴곡을 인식하는 것이 특징이며,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내장(자동코스 23가지)과 어깨 위치조절 기능, 자동코스 즐겨찾기 기능, USB충전 및 휴대폰 거치대 등 다양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장윤정씨가 본인의 집을 공개하면서 함께 공개되어 더욱 인기가 급상승한 안마의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