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 회생자 대출 신청 전에 꼼꼼히 따져 볼 것들
상태바
저축은행 개인 회생자 대출 신청 전에 꼼꼼히 따져 볼 것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신용 대출을 사용 하거나 사용 예정인 고객들이 원하는 대부분의 것은 필요한 한도를 받을 수가 있는지 혹은 원하는 저금리로 받을 수가 있는지가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일산에 살고 있는 A씨는 전세금을 올려 달라는 집주인의 요구에 3천만원이 필요 한 고객이었고 서울에 살고 있는 B씨의경우 추가자금은 필요 없으나 급한 마음에 받은 대출 상환이 부담되어 대환을 알아보고 있엇다고 한다. 이 두 고객의 경우뿐 아니라 햇살론, 사잇돌, 개인회생자대출등 모든 신용 대출상품에 비슷한 경우로 적용이 되니 전문가의 조언을 참고 하는 것이 좋다.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 곳의 힐림 모아의 대출 상담 관계자는 A씨의 경우 필요한 한도를 꼭 맞추어야 한다면 일단 낮은 금리의 금융권을 먼저 알아 보고 한도를 채운 후 다음 금융권에서 나머지 한도한 채우는 것이 좋다고 한다. 

신용대출의 경우라면 주거래 은행의 대출을 알아 보고 햇살 론이나 사잇돌 등 저금리 상품을 보고 그 뒤에 캐피탈 대출 등을 알아 보는 것으로 진행하면 좋다 하지만 회생 중 혹은 파산 면책 중 이라면 대출 상품을 취급하는 금융권이 많지 않지만 그 중 저축은행 개인 회생자 대출 상품 과 파산 면책 자 저축은행대출 상품을 알아 보고 모자른 한도는 개인회생중 대부업 대출 상품을 사용하여 필요 금을 채우는 것이 변제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는 방법일 것이다. B씨의 경우 추가 대출이 필요 하지 않은 경우라면 조금 여유롭게 본인의 회생중 대출 자격 조건을 알아 보고 준비 해서 맞춤 대출을 받는 것이 용이하다. 본인의 급여가 일정치 않다면 일정하게 준비를 하거나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의 경우 재직이 6개월 이상의 조건이 충족을 하는지 확인하고 모자라 다면 재직 기간을 늘려서 한번에 신청해서 준비 하는 것이 좋고 본인의 채무가 과다 하다면 어느 정도 상환을 하여 dti 계산을 하고 진행 하는 것도 한번에 회생 후 대출을 처리 하는 것이 좋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회생 중 대환대출을 하거나 개인 회생자 통합대출 등을 이용 한다면 상품의 조건을 아는 것이 좋고 회생중 미납이 있다면 개인 회생변제금 미납대출을 먼저 진행하여 추가대출로 미납을 없애고 저축은행의 회생자 대출 심사 시 금융사가 원하는 조건을 준비 하는 것이 우대심사를 받을 있고 금리인하도 기대 할 수 있는 부분 일 것이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을 찾아 먼저 알아 보는 것이 좋으며 저축은행의 조건은 개인회생20회차가 지나는 것이 기본이기는 하나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 대출등의 미인가 대출은 대부업 개인회생대출만 가능 한 이니 참고 하는 것도 좋다. 덧붙여 회생이 끝난 고객들은 저축은행의 개인 회생면책자 대출 상품이 있어 회생 중 대출 상품으로 서는 높은 한도와 낮은 회생중 리로 우량 고객으로 심사를 받을 수가 있으니 개인회생면책이 얼마 남지 않거나 회생이 끝난 고객은 회생중 대출이 아닌 면책후 대출 상품을 알아 보는 것이 좋다고 한다.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의 힐링론 담당자는 회생중 대출 상품의 경우 금융 사가 많지는 않으나 다양한 자격 조건이 있어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으나 회생중 대출의 사례와 후기 등을 참고하여 본인과 비슷한 사례를 확인하는 것도 좋고 전문업체인 힐링 모아와 같은 곳을 통하여 회생자대출 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신용컨설팅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