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마사지 ‘다온테라피’, ‘가성비’로 눈길 끄는 수기 테라피 … 60분 커플 기본 케어 7만7천 원
상태바
홍대마사지 ‘다온테라피’, ‘가성비’로 눈길 끄는 수기 테라피 … 60분 커플 기본 케어 7만7천 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다온테라피

[CCTV뉴스=박지윤 기자] 홍대마사지의 대명사로 여겨지는 ‘다온테라피’에서 가성비를 챙길 수 있는 수기테라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신 관리부터 부분 관리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간단하게 음료를 즐기며 쉴 수 있는 라운지 카페와 같은 분위기는 연인들에게 이색 데이트 공간이 되어주고 있다.

다양한 연령대에서 근육 뭉침과 편두통 등의 여러 피로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를 개선하고자 노력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을 때에는 오히려 건강을 악화시킬 우려가 있다.

하지만 심신 안정을 도모할 수 있는 테라피로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는 홍대커플마사지샵 다온테라피에서라면, 즐거운 시간 속에서 피로를 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전신의 피로가 집약된 발을 관리하는 풋 케어처럼 부위별 집중 관리는 물론, 풀바디 케어까지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연인부터 친구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방문할 수 있다.

게다가 24시간 운영하는 홍대마사지샵인 덕분에, 번화가의 중심에 있어 많은 유동인구를 소화함에도 불구하고 널널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다온테라피는 같은 자리에서 지난 5년여 동안 홍대커플마사지를 책임진 것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가격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대마사지 다온테라피 관계자는 “모든 프로그램은 지압으로 진행한다. 고객의 상태에 따라 압 조절을 세심하게 하기 위함이다. 앞으로도 365일 동안 연중무휴로 운영하면서, 스파족욕, 이어캔들 등의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책임지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