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8 10:03 (수)
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로 우수 고객에게 혜택 제공한다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로 우수 고객에게 혜택 제공한다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Huobi Premier Partner)’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전월 기준 후오비 코리아 지갑에 일 평균 10만 달러 자산을 예치했거나 전월 기준 300만 달러 이상 거래했을 시,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어 파트너에게는 전담 매니저 지원, 전월 거래 수수료 10% 상당의 신규 상장 코인 에어드롭, 후오비 코리아 이벤트에 대한 추가 혜택, 밋업ㆍ세미나ㆍ콘퍼런스ㆍ교육 등 행사 초대, 암호화폐 자산 운용 컨설팅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자산 보유 정도 및 거래 대금에 따른 추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일 평균 10만 달러 이상 예치자에게는 영화 관람권, 레스토랑 식사권, 주유 할인권, 상품권 등 20만 원 상당의 월 정기 쿠폰북을 제공한다.

월 누적 거래대금이 300만 달러 이상인 파트너에게는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00만 달러 이상이면 출금 한도 상향 및 입출금 속도 상향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2000만 달러 이상인 회원에게는 거래 속도 상향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월 누적 거래대금 TOP 20 중 3명을 매월 추첨해 호텔 숙박권(1인),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2인)을 제공한다.

프리미어 파트너 오픈을 기념해 후오비 코리아는 총 8가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9월 4일부터 15일까지 상담 신청 에어드롭 이벤트를 통해, 상담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총 5명을 추첨하여 30,000원 상당의 BTC 에어드랍을 추가 지급한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고객분들께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되면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