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확대 ‘김차장버스폰’ 아이폰7,XR 등도 특가 할인 적용
상태바
갤럭시S9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확대 ‘김차장버스폰’ 아이폰7,XR 등도 특가 할인 적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5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공시지원금은 소비자가 휴대폰을 구입할 때 통신사로부터 일정한 지원금을 받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지원금을 제외한 금액을 실제 구매 비용으로 납부하게 되며 지원을 받는 조건으로 특정 요금제를 일정기간 동안 사용해야 한다. 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상이하지만 높은 요금제로 가입할수록 많은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시지원금은 약정보조금이기 때문에 개통 후 24개월 약정이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를 지키지 못했을 경우에는 위약금이 발생하게 된다. 이외에도 소비자를 돕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선택약정할인제도가 있는데, 이는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고 선택한 요금제의 25%를 통신료에서 할인을 받는 방식을 말한다.

최근 국내 5G 스마트폰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제조사와 국내 이통사들은 LTE 단말기의 출고가를 인하하고 공시지원금을 대폭 인상하는 등의 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 교체시기가 도래한 소비자들에게 적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양한 업체들 사이에서도 유독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차장버스폰은 공시지원금 확대와 출고가 인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김차장버스폰에서는 아이폰7 모델의 경우 번호이동 시 100%의 할인율을 적용해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기기변경 시에는 공시지원금 확대를 통해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삼성 무선충전패드와 케이스, 보호필름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 XR모델은 공시지원금 확대를 적용 받아 2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는 삼성 무선충전패드와 케이스, 보호필름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S10E모델 또한 할인이 적용되어 1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며 사은품 역시 무선충전패드와 케이스, 보호필름으로 동일하다. 

V50 ThinQ, 갤럭시S10, 갤럭시노트9는 10만원대로 개통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갤럭시S9는 출고가 인하예정으로 0원으로 구매가능할 예정이다.

또한 갤럭시A40, A30, LG A9, 갤럭시와이드3, 갤럭시폴더2 등 중저가라 불리는 보급형 스마트폰과LG V40 ThinQ는 기기변경 번호이동 상관없이 0원 공짜폰으로 개통이 가능해, 효도폰, 학생폰으로 인기가 높은 상황이다.

이와 함께 아이폰XI 사전에약 사은품으로 정품 에어팟2 세대 및 트리플 무선충전패드 및 후기 작성시 기프티콘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카페 ‘김차장버스폰’ 관계자는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김차장버스폰’ 공식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