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암호화폐 거래 트레이딩봇 아비봇과 거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빗썸, 암호화폐 거래 트레이딩봇 아비봇과 거래 이벤트 진행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0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금융 트레이딩 봇 솔루션 기업 오토드래곤이 빗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할 시 신청자 선착순 50명에게 ‘아비봇 플래티넘’ 서비스를 3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거래량 상위 5명에게는 빗썸 거래 수수료 쿠폰을 지급하는 거래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는 것이 오토드래곤 측의 설명이다. 

오토드래곤은 금융 트레이딩 봇 솔루션 개발 전문회사로 현재는 암호화폐 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비봇 플래티넘’을 개발하여 B2C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코빗, 후오비코리아와 같은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와 제휴 및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오토드래곤 관계자는 “현재 B2C로 서비스 중인 ‘아비봇 플래티넘’ 외에도 B2B나 자산 운영사, 펀드 등의 대규모 자금을 암호화폐로 손실 없이 트레이딩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개발을 완료했다”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다양한 금융 트레이딩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마상용 오토드래곤 대표는 “이번 빗썸과의 이벤트로 오토드래곤의 주력 서비스인 암호화폐 재정거래 서비스가 기술과 수익성, 안정성 등 모든 부분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인정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