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회생자 대출 저축은행 상품 자격조건 알아놓고 준비 하면 이득
상태바
개인 회생자 대출 저축은행 상품 자격조건 알아놓고 준비 하면 이득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자동차 담보 대출 등 특화된 상품을 사용 할때는 전문 업체를 통하는 것이 믿을 수 있고 또 노하우가 많아서 승인 사례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는 것에 동의 하게 된다고 했다.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의 전문업체인 힐링모아의 관계자는 보통 개인회생자대출 가능한 곳의 저축은행의 조건을 보면 신청 자격이 재직이 6개월이상 이어야 하고 일정 한 가용소득이 증빙이 되어야 대출 실행이 가능하다고 했다. 

박모씨의 경우는 4대 보험에 가입이 되었다면 더욱 쉽게 받을 수 있었지만 4대 보험 미가입자라서 6개월 정도의 소득 확인이 필요 했고 2개월 정도 후에 소득 증빙을 제출 하여 진행이 가능 하게 하였으며 본인의 변제 능력을 맞추기 위하여 열심히 타 금융사의 대출 금을 연체 없이 상환 하는 모습을 남기도록 조언 하였다고 한다. 이에 박모씨는 개인회생변제금 미납 대출을 같이 신청하여 기존의 대출금을 대환하며 회생중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이렇게 큰 조건의 변화를 요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소득과 성실한 변제를 약속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심사시 긍정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고 본인이 투잡을 한다거나 아니면 직장의 건실성을 어필 하는 것도 좋다고 한다. 대기업 이나 공무원 전문직의 간호사, 교사 등등 직장을 내세우거나 장기근무자로 인정 받아 성실성을 높이는것도 대출 심사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고 한다. 물론 회생 중 대출 자격 조건이 되는 고객이어야 하며 무직자는 대출 제외 대상이다. 

힐링모아의 힐링론의 관계자는 회생후에 대출이나 모든 대출은 정해진 변제 계획을 세우고 성실하게 납부 하며 본인의 신용 관리를 해나가는 것이 긍정 심사 요건이고 여러 가지 상품의 자격 조건을 알고 있어야 미리 맞추어 나가 필요시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으며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정확한 대출 상품의 조건을 알 수 있는 것이라 전했다. 

힐링모아의 홈페이지는 각종 검색을 통하여 알수 있고 상담원들을 통하여 무료 신용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알아 보는 것도 좋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