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스패로우’, ‘앱섹 USA 2014’서 뜨거운 관심 받다
상태바
파수닷컴 ‘스패로우’, ‘앱섹 USA 2014’서 뜨거운 관심 받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덴버에서 열린 ‘앱섹(AppSec) USA 2014(앱섹 유에스에이 2014)’에 참가,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앱섹 USA 2014는 OWASP(Open Web Application Security Project)가 개최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보안 컨퍼런스로 보안 관리자, 책임자, 개발자 및 기업들이 최신 리서치 자료와 사례들을 공유하는 자리다.

▲ 파수닷컴이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덴버에서 열린 ‘앱섹(AppSec) USA 2014(앱섹 유에스에이 2014)’에 참가,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파수닷컴은 시큐어코딩 솔루션 ‘스패로우(SPARROW)’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스패로우 기능 중 하나인 ‘액티브 서제스천(ACTIVE SUGGESTION)’에 대한 관심이 쏠리며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액티브 서제스천은 코드 오류 내용을 정확히 파악한 후 일반적인 코드 가이드 수준을 넘어 실제 적용 가능한 코드를 제안하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검출된 보안 약점을 수정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약 75% 절감할 수 있으며 동시에 비용도 줄일 수 있다.

파수닷컴 미국 법인(Fasoo USA Inc.) CTO를 맡고 있는 티제이 퀀은 “미국은 2002년부터 시큐어코딩을 의무화해 이미 시장이 활발하게 형성이 돼 있음에도 액티브 서제스천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은 파수가 유일하다”며 “이와 함께 스패로우는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적용이 가능하여 개발자는 물론 보안·품질 관리자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다는 점 등이 시장에 크게 어필되며 데모 시연 및 상담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스패로우가 현재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도 니즈가 확산되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