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 체결
상태바
업사이드,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 체결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업사이드가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니콘내콘은 모바일 상품권 거래 시스템으로, 안심 보장제와 출금 수수료 무료 정책 등을 도입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니콘내콘에서는 총 500여종의 상품권이 거래되고 있으며, 공식 앱과 카카오톡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크립토샵에서 니콘내콘의 상품권과 1만여 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니콘내콘에 추가되는 상품은 업사이드 크립토샵 내 니콘내콘 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승연 업사이드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모바일 쿠폰 상품과 NFT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등록하여 UPXIDE 크립토샵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진희 니콘내콘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UPXIDE 거래소 유저들에게도 니콘내콘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양사가 함께 시너지를 내어 국내를 대표하는 플리마켓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현재 업사이드 크립토샵의 유저는 약 18,000명으로 국내 최초 원화, 포인트, 암호화폐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약 250개 브랜드와 약 3만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연결되어 있으며, 현재 NPLC 거래량 이벤트와 골든타임토큰 토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