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3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LX2000 S’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3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LX2000 S’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9.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방 FHD 및 후측방 HD-FHD/HD급 3채널 지원

[CCTV뉴스=석주원 기자] 파인디지털이 주행 영상 녹화 성능을 강화한 자사 최초 3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LX2000 S’를 정식 출시했다.

파인뷰 LX2000 S는 전방 FHD, 후측방 HD 화질의 3채널 블랙박스로, 운행 차량이나 운전자의 필요에 따라 녹화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고화질 TV에 사용되는 3.5인치 IPS LCD 패널을 채용했으며, 주행 영상 녹화 성능을 극대화해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도 고용량ㆍ고화질의 녹화 영상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야간에도 선명함을 자랑하는 IR 카메라를 탑재하고 오토나이트비전을 지원해 조도 환경에 따라 녹화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한 IP69K 방수 설계로 악천후에도 주행 영상을 선명하게 녹화한다. 메모리카드 가용 용량도 기존 제품보다 2배 가량 증가했다.

이 외에도 운전자의 안전 운전을 보장하는 기능들이 대거 탑재됐다. GPS를 기반으로 전방 추돌과 차선 이탈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 PLUS)을 장착했으며, 최신 단속 카메라 정보를 비롯해 안전 운전이 필요한 구간을 음성으로 안내하는 안전 운전 도우미 기능을 지원한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3채널 블랙박스 출시를 통한 제품군 확대로 보다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택시형과 트럭형을 동시에 출시해 일반 차량은 물론 특수 차량 운전자들에게도 안전 운전을 지원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