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합숙소 ‘타이거 다이어트 캠프’, 호텔식 체중감량 캠프 단기 입소자 모집
상태바
다이어트합숙소 ‘타이거 다이어트 캠프’, 호텔식 체중감량 캠프 단기 입소자 모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타이거 다이어트 캠프

[CCTV뉴스=박지윤 기자] 다이어트합숙소로 잘 알려진 ‘타이거 다이어트 캠프’에서 단기 입소자를 모집한다. 이에 연휴 기간을 활용한 단기 입소를 통해 확실한 감량 효과를 보고 싶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이 기다리고 있다. 이런 연휴 동안에는 체중감량의 적이라고 할 수 있는 기름진 고칼로리 음식들이 도처에 깔려 있다. 하지만 타이거 다이어트캠프는 프리미엄 호텔에서 전문가의 일대일 식이조절 및 운동 코치가 이뤄져, 효과 높은 합숙다이어트캠프 생활이 가능하다. 

그 때문에 추석 연휴 동안 음식, 잔소리 등의 여러 방해 요소가 제거된 환경에서 프리미엄 합숙다이어트 캠프를 체험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제격인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타이거 다이어트캠프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많이 실패하는 요인으로 약한 의지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의지를 키울 수 있는 게 바로 환경이다. 이곳에서는 회원의 의지를 고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추후 복귀했을 때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운동, 식단 노하우를 모두 공유하고 있다. 한 번뿐인 인생에서 살이 자신의 발목을 잡는 거 같다면, 이번 단기 다이어트합숙만으로도 많은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다이어트캠프합숙소다. 저렴한 모텔과 펜션을 개조해 이용하는 타 다이어트캠프와 달리, 정식으로 등록된 청평 프리미엄 호텔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청결한 싱글룸부터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두었다. 또한, 룸별로 초고속 인터넷 및 무료 wifi 설치, 다수 케이블 채널이 등록된 텔레비전을 비치해 무료한 시간을 달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운동 코치는 호텔 출신 G.X 강사 및 피트니스 스타, 생활체육 지도사 자격증을 소유한 이들이 지도한다.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계단, 스텝 등으로 이뤄진 유산소, 흥겨운 다이어트 댄스, 파워 댄스 그리고 근육량을 키울 수 있는 서킷 트레이닝, 타바타, 머슬펌프, 보콰펀치, 코어버닝, 덤벨트레이닝을 다양하게 구성돼 고루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합숙다이어트캠프 특성상, 회원 간의 친목을 위해 영화관, 카드 게임 시설과 같은 문화시설도 마련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축구장, 수영장, 음이온 사우나, 클라이밍 시설과 함께 인근에 있는 남이섬, 북한강, 아침고요수목원을 활용한 힐링 레저프로그램도 함께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