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익스트림’ 유·무선랜 액세스 인프라 사용 사례 ‘굿’
상태바
가트너, ‘익스트림’ 유·무선랜 액세스 인프라 사용 사례 ‘굿’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2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트림네트웍스가 유선 및 무선랜 액세스 인프라에 대해 최근 발표된 ‘가트너 크리티컬 캐퍼빌러티 리포트’에서 사용 사례 6점 만점중 5점으로 자사가 네번째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는 엔터프라이즈 통합 유무선 액세스, 엔터프라이즈 유선 전용 액세스, 엔터프라이즈 무선랜 전용 액세스, 소규모 또는 원격 사무실, 게스트용 또는 핫스팟 액세스 전용에 해당된다.

가트너는 일반 엔터프라이즈의 사용 사례에 대해 유선 및 무선랜 액세스 네트워킹 벤더의 주요 기능을 평가하고 네트워크 의사 결정자들은 그들의 특정 사용을 위한 요구사항에 대해 우수 기능을 가진 벤더를 결정하기 위해 이번 연구를 사용할 수 있다.

존 하나한 익스트림네트웍스 제품 관히 담당 부사장은 “이번 가트너의 보고서는 엔터프라이즈 전반 이동성을 수용하기 위해 액세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미션 크리티컬한 요구 사항을 포함해 그들의 무선랜 액세스 구현의 각 측면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익스트림은 이번 보고서 결과를 포함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솔루션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익스트림네트웍스는 이번 결과가 왜 자사의 솔루션을 구현해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가진 무선 솔루션을 고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정확한 인식을 제공한다고 믿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