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0만점 제공
상태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0만점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일반적으로 인터넷이 만기가 되면 새롭게 인터넷설치를 위해 인터넷에서 인터넷신청, 가입사은품, 현금 사은품 주는 곳, BTV, 올레TV 등을 검색해 인터넷가입업체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인터넷가입은 각 통신사마다 다른 요금과 과장광고, 사은품지급을 안하고 잠적하는 업체들이 있다는 소문과 올레KT, SK브로드밴드, 엘지유플러스의 초고속 인터넷가입 사이트를 찾아 전화 문의를 할 때마다 혜택 및 조건이 달라지고, 통신사 별로 결합상품 및 결합할인을 비교해 봤을 때 무엇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하기가 어렵게 설명된 곳이 많다.

또한 초고속인터넷은 통신사마다 요금제와 결합할인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회사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매월 통신비에 차이가 발생하는데, 특히 같은 통신사라도 여러 가지 상품에 따른 휴대폰결합 할인이 다르고 소비자는 선택에 따라 보다 저렴한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으므로 현명한 대처가 필요하다.

초고속 인터넷가입 서비스 업계에선 우선적으로 인터넷신청 전 사은품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비교해보는 필수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권하고 있다. 실제 할인혜택을 비교해 저렴한 곳을 선택한다면 금액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은 이번에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해 인터넷 가입 후 코니어플을 다운로드시 네이버페이를 최대 10만점을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본료를 투명하게 표기하고 경합안내를 진행하는 콜라보통신은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등 가입 시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할인, 지급 받는 현금을 설명하고, 통신사별 요금 등도 비교해 주고 있으며, 정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업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콜라보통신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및 설치를 진행할 때 소비자에게 맞는 상품은 제각각인데, 약정 만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입자는 만료 후에 진행을 하는 것이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서 “주택인터넷, 원룸인터넷, 아파트인터넷, 오피스텔인터넷, 자취방인터넷 설치를 비용을 절약하고자 한다면 유선 인터넷으로 SK LG KT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IPTV(인터넷티비) 등 가족 결합 상품으로 신청해 인터넷 티비 가격 비교를 통해 요금 할인을 받고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으로 인터넷 3년 약정 기간 동안의 총 납부 요금을 절약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인터넷결합상품(SKT 가족할인 - 온가족프리와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과 한가족할인/KT 총액결합할인, 패밀리요금제/LG 가족무한사랑과 한방에yo할인)으로 가입해야 좋다”고 전했다.

현재 사전승낙서를 받아 투명하고 정직한 인터넷가입을 도와주는 콜라보통신의 네이버페이 지급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