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중견기업용 5배 빠른 성능 차세대 방화벽 출시
상태바
포티넷, 중견기업용 5배 빠른 성능 차세대 방화벽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가 2개의 신규 차세대 방화벽 플랫폼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포티게이트-300D’와 ‘포티게이트-500D’로 중견기업 고객, 대기업의 지점, 지자체 정부 기관, 교육, 그리고 의료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보안 요구를 지원하며 경쟁사 대비 최대 5배 더 빠른 성능으로 무장했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APT 위협에 대한 기본적인 방어 솔루션으로서의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조현제 포티넷 지사장은 “전통적인 레거시 방화벽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위협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자 기업들은 심층적 검사를 제공해줄 차세대 방화벽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며 “신규 포티게이트-300D와 포티게이트-500D는 기업이 기존 레거시 방화벽과 웹필터링 장비를 하나의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로 통합함으로써 반드시 요구되는 신규 보안 기능을 자유롭게 추가하면서도 여전히 통합된 보안 환경을 제공하게 돼 그야말로 고객을 위한 윈윈(Win-Win) 시나리오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포티게이트-300D
▲ 포티게이트-500D

신규 포티게이트 플랫폼은 포티ASIC NP6 프로세서의 이점을 적극 활용해 방화벽 인라인(In-line) 작동 및 VPN 기능을 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IPv4 및 IPv6, VPN 제어, GRE 촉진, 이상현상 기반 침해 방지, 트래픽 변형 및 우선순위 설정 등의 네트워크상 방화벽 성능이 어떠한 사이즈의 패킷에서도 유선 속도로 지원된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와 URL 필터링, IPS 및 애플리케이션 제어 등의 추가 보안 기능이 활성화돼 있을 때도 고성능 쓰루풋을 구현할 수 있다.

신규 포티게이트 플랫폼 및 포티게이트 200D-POE, 포티게이트 240D-POE은 공식 인증된 포티넷 총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