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소야촌', 관자살·표고버섯·한우삼합과 비법육수로 만든 육회물회의 특별한 맛 '주목'
상태바
속초맛집 '소야촌', 관자살·표고버섯·한우삼합과 비법육수로 만든 육회물회의 특별한 맛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바캉스 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가까운 곳으로 피서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국내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강원도 속초는 여름 휴가 휴양지로 안성맞춤이며 1박 2일, 당일치기로 짧게 여행하기도 좋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계절 모두 아름다움을 선사하여 관광객으로 붐비는 속초는 동명항 대포항, 아바이마을 등 많은 관광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닭강정, 강원도 한우 등 설악산맛집, 속초중앙시장맛집으로 다양한 메뉴와 산지 직송음식으로 식도락의 즐거움도 더하고 있다.

강원도의 다양한 맛집 중 생선물회와는 다른 감칠맛 나고 한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한우육회물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속초맛집 ‘소야촌은’ 품질 좋은 강원도 한우의 육회로 주인장의 비법육수와 함께 속초를 찾는 사람들의 필수 먹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속초를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생선회, 대게, 생선물회등을 떠울리지만 강원도 한우를 매일 직접 공수하여 정육식당으로 운영하는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싱싱한 한우육회와 자연의 맛이 가득 담긴 새싹채소, 그리고 주인장의 비법인 담긴 육수로 만든 한우육회물회는 맛본 사람들은 단골 메뉴로 찾으며 타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와 먹는 사람들도 많다. 때문에 관광객뿐만 아닌 지역 주민들에게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 속초맛집추천을 받고 있다.

속초고깃집 소야촌 대표는 “소야촌의 메인 매뉴인 1++등급 한우와 키조개 관자살, 표고버섯으로 이루어진 삼합으로 육지의 맛, 바다의 맛을 모두 입 안에서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신선한 제철 나물 반찬으로 자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강원도 한우를 정육식당으로 운영하여 원하는 부위를 입맛대로 골라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며 “소야촌만의 비법육수가 담긴 시원한 육회물회는 기존에 먹어봤던 생선물회와는 다른 맛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일부러 찾아와 꼭 다시찾는 음식으로 속까지 시원해 지는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소야촌 근처에는 설악산을 비롯해 온천, 시립박물관 등 관광지와 숙박시설이 가까워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고, 500여 석의 넓은 매장과, 큰 주차장을 갖춰 설악산맛집을 찾는 단체 관광객이나 인원이 많은 가족들도 방문하기 좋다”며 “해당 음식점은 순두부마을에 위치 해있으며, 단체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품질 좋은 강원도 한우와 관자, 표고버섯 삼합으로 관광으로 지친 몸, 남녀노소 보양음식으로 제격이며 우수한 맛으로 속초현지인맛집으로도 입소문난 소야촌에서 특별한 맛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