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방창업 2개월 차 20명 모집 성공, 커리큘럼과 선생님 조화가 중요
상태바
영어 공부방창업 2개월 차 20명 모집 성공, 커리큘럼과 선생님 조화가 중요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두 곳의 대형 학원에서 오랫동안 강사로 일하며 한 반을 위한 수업보다는 아이들 개개인에 맞춰진 수업의 필요성을 느끼던 중, 평소 생각했던 영어교육에 딱 맞는 3030영어를 접하게 되어 시작하게 되었고 이제 3개월 차 접어들었습니다. 2개월 차에 원생 20명을 넘겨 정원 마감을 했고 현재 대기인원이 있습니다”

위 내용은 3030영어 청주송절센터 주효정 원장의 인터뷰 일부이다. 주효정 원장은 언어는 무조건 자신의 목소리를 내어 말해봐야 한다는 자신의 교육 철학과 맞아떨어지는 3030영어(삼공삼공영어)를 선택했고 개원 후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아래 인터뷰를 통해 운영 비결을 들어보자.

Q. 3030영어를 시작한 계기와 빠른 원생 모집 비결은?
사실 어느 교재로 가르치던 강사의 역량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커리큘럼의 큰 틀이 선생님과 가장 잘 맞을 때, 학생들의 역량을 최대치로 끌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어는 무조건 자신의 입으로 목소리를 내며 말해봐야 한다고 생각해왔던 부분이 3030영어과 딱 맞는다고 판단되었고, 교육 철학과 맞아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진심을 다해 아이들을 가르치니 좋은 성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Q. 3030영어의 장점은?
말하기에만 중점을 둔 교재가 아니라, 말하기를 통해 문법, 영작, 듣기 모든 영역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파닉스교재 단계와 깜빡 보카는 기존에 아이들이 앉아서 반복적으로 쓰거나 눈으로 쳐다보며 외웠던 방법을 아예 벗어나 입으로 직접 말하며 자연스러운 습득이 가능하다는 점, 영어도서관으로 본 교재에서 추가로 필요했던 부분을 채워준다는 점 등도 도움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학교 교과과정에서 나오는 어휘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초등 영어 교재이기에 아이들이 학교 수업을 따라잡거나 선행으로 학습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Q. 마지막으로 전하고 싶은 한 마디는?
창업을 준비 중이신 예비 원장님들 대부분 강사 생활을 오래 하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학원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혼자 운영을 시작한다는 게 많이 두려운 과정이지요. 갑, 을 관계에서 상처를 받으신 적이 있어 더더욱 홀로서기가 두려운 분들도 계실 거고요. 직접 만나 뵈어 도움을 받은 3030영어 본사 직원 분들은 모두 다 전문적인 지식이 뛰어나십니다. 또한 피드백이 매우 빠르셔서 도움이 필요할 때 적극적으로 재빠르게 도움을 주십니다. 창업을 준비하실 때에는 그 두려운 단계를 함께 밟아줄 본사와의 합이 잘 맞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과 맞는 프로그램을 가진 본사를 잘 선택하시고 소신을 갖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초등영어교육 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현재 전국 1300여 개 학원에서 실용영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육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3030영어 교육 또는 공부방창업, 교습소창업, 영어학원창업 조건에 대한 문의는 3030영어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