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민족대명절 추석 맞아 '부취존중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오아, 민족대명절 추석 맞아 '부취존중 프로모션'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는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부취존중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부취존중'은 '부모님 취향 존중'이라는 신조어다. 이에 오아는 자녀에게 안마기를 선물받고 함박웃음 짓는 부모님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독특한 콘셉트로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릎마사지기와 슬리머로 구성된 추억의 안마 세트, 유니바디와 넥앤멀티, 무릎마시지기로 구성된 효도 보장 세트, 공기청정기와 아이프로, 넥앤멀티로 구성된 엄마 맞춤 세트 등 다양한 오아 선물세트가 포함됐으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대폭 할인 또한 진행되고 있다.

오아데이 캠페인 사이트의 초성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석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만 원 쿠폰이 증정돼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오는 9월 2일 월요일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쿠폰이 증정되며, 월요일을 제외한 다른 날에는 선착순 1,500명에게 쿠폰이 증정된다.

초성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오아추석 만원쿠폰' 검색 시 얻을 수 있으며, 정답 입력 후 발급받은 오아추석 만원쿠폰은 오아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석 기획전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8월 26일부터 9월 6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중 ID당 1매만 지급된다. 

한편, 오아는 가습기로 잘 알려진 소형가전 브랜드로 현재 100여 개의 소형가전을 출시 및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