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KT, LG유플러스 인터넷 비교사이트 통한 가입 시 현금 사은품 설치 당일 지급 화제
상태바
SK, KT, LG유플러스 인터넷 비교사이트 통한 가입 시 현금 사은품 설치 당일 지급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최근 인터넷가입처로 비교사이트가 손꼽히고 있다. 통신사 및 상품별 월청구금액과 사은품 금액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비교사이트 중에서도 경품고시 내 최고 수준의 사은품 금액과 설치 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이 가능한 곳으로 소비자가 몰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초고속 인터넷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국민의 보편적 역무로 지정하면서 내년부터는 국내 어디서든 초고속 인터넷이 가입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은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그중 SK, KT, LG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이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인터넷 설치 당일 사은품 지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펭귄통신은 한국정보진흥협회(KAIT) 심사를 통과한 곳으로 온라인에서 통신 판매 승인을 받은 정식 인터넷비교사이트로 알려졌다. 해당 사이트는 평균 일방문자 3,000명에 누적방문자 810만명, 고객후기 500건 이상으로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으며, SK, KT, LG 국내 통신사 3사의 통합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 가입만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상담원을 보유하여 전문적인 상담으로 소비자 패턴에 맞는 요금으로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어디서든 인터넷티비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인터넷이 국민의 보편적 역무로 지정되면서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인터넷 가입 유치 경쟁을 막기 방지하기 위해 경품고시제가 시행되면서 인터넷 가입 사은품인 현금지원이 줄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온라인에서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 등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이드라인 최대치를 지급하고 있는 펭귄통신이 SK•KT•LG 인터넷, IPTV 설치 시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것보다 인터넷 설치 시 혜택이 더 큰 것으로 알려졌다.

펭귄통신에서는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아파트 인터넷 등 다양한 주거환경에 설치가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을 재약정 하는 것보다 인터넷통신사 변경 시 더 많은 현금 사은품을 받으며 인터넷설치를 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기가인터넷과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티비까지 모두 결합하여 더 저렴하게 설치 후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펭귄통신 관계자는 인터넷티비 설치 시 현금 많이주는곳도 중요하지만 최근 인터넷설치 관련하여 당일지급하지 않고 추후 지급한다고 얘기하고 약속을 지키지 않는 곳이 생겨나고 있다고 말하며, 정직하게 사은품을 설치 당일지급하고 있으며 인터넷 설치 카페 중 최다 회원인 15만 회원이 활동 중이며, 일별 접수현황과 사은품 지급리스트를 투명하게 고시하고 있여 더욱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펭귄통신에서는 인터넷현금지원 뿐만 아니라 후기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근 인기 스마트폰인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 LG V40 등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할부원금 0원~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스마트폰싸게사는곳,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소비자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