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마체인, 블록체인 플랫폼 서비스 리뉴얼 오픈
상태바
콤마체인, 블록체인 플랫폼 서비스 리뉴얼 오픈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8.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SNS기반 번역 메신저 플랫폼 콤마체인(COMMA CHAIN)이 업데이트를 마치고 블록체인 플랫폼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콤마체인 측은 “8월 마지막 주를 목표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치고 더욱 편리해진 블록체인 플랫폼 서비스를 오픈한다”며, “코인결제시스템과 CRM 시스템 탑재, UI/UX 변경, 콘텐츠정보공유탭 추가, 번역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사용자는 에코시스템을 통해 콤마 가맹점 및 제휴점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스템과 CRM을 통해 관련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콤마체인 측의 설명이다.

이어 콤마체인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UI/UX로 콤마톡 내 콘텐츠와 서비스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콘텐츠정보공유탭을 통해 콤마톡 내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빠르게 확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콤마체인의 토큰 체계는 암호화폐 CMC(CMCOIN / Comma Mainnet Coin)과 보상 및 콘텐츠 사용에 필요한 CMP(Comma Mainnet Point), 외부 제휴사에서 결제가 가능한 PAY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콤마체인의 콤마톡은 103개국의 언어를 지원하며 1:1 채팅 기능, 글로벌 그룹 채팅, 1:1 음성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