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마일스톤, 출입통제용 CCTV 관리 통합 솔루션으로 시장 승부
상태바
슈프리마-마일스톤, 출입통제용 CCTV 관리 통합 솔루션으로 시장 승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가 VMS(Video Management Software) 분야 기업인 마일스톤과 출입통제 단말기와 CCTV의 통합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번 통합 솔루션은 마일스톤의 VMS 솔루션인 ‘엑스프로텍트(XProtect)’에 슈프리마의 출입통제 단말기 제품들을 통합,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축·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통합 기능은 프로페셔널 및 익스프레스 버전을 포함하는 엑스프로텍트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는 물론 엑스퍼트 버전을 포함하는 엑스프러텍트 코퍼레이트 패키지 모두에 적용돼 어떤 규모의 기업이나 조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마일스톤 고객들은 출입통제 단말기 설치 혹은 교체시 슈프리마의 제품을 별도의 시스템 구축 없이 도입·적용할 수 있으며 슈프리마의 고객들 역시 출입통제 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인 ‘바이오스타’를 마일스톤 시스템 상에 통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바이오인식 기술과 출입보안 기술의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단순한 등록과 인증 관리를 넘어서 통합적 관점에서의 보안 기능이 부여돼야 한다”며 “마일스톤과의 이번 통합 프로젝트는 슈프리마가 추구하는 통합 관리 보안 시스템의 시작이고 향후 바이오인식 및 통합 보안 기업으로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오인식 분야에서 출입통제를 위한 마일스톤의 엑스포텍트 솔루션과 통합된 기업은 슈프리마가 처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