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리치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부의 시선’ 속 글로벌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상태바
슈퍼 리치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부의 시선’ 속 글로벌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8.28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대한민국 0.00003%의 소비 세계를 그린 ‘부의 시선’에 소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책자에는 롤스로이스, 파버카스텔, 반클리프아펠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소개와 함께 슈퍼 리치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상세하게 녹여내고 있다.

마이바흐, 벤츠, 롤스로이스, 페라리 등을 타고 집으로 돌아와 인테리어 비용만 2억 5천만 원에 달하는 주방에서 만든 디너를 수천만 원대의 접시에 담아 먹는다. 입회비만 1억에 달하는 피트니스클럽에서 운동을 마치고, 수억 원에 달하는 아이더다운 이불에 들어가 잠을 청한다. 그들의 삶은 이렇듯 화려하고도 값비싼 아이템들 속에서 흘러간다.

슈퍼 리치들의 안목을 사로잡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소개된 ‘부의 시선

슈퍼 리치들이 비싼 물건이라면 무조건 구입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슈퍼 리치들은 물건의 값어치보다는 그 브랜드 혹은 그 아이템이 지닌 가치를 중요하게 여긴다. ‘부의 시선’에서는 슈퍼리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들의 다양한 재화와 서비스를 소개한다.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는 바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다. 3억 2천만 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로 알려진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의 침구 역시 크라운구스 제품이다. 크라운 비스포크로 제작된 추신수 에디션은 매년 극소량만 생산되는 세계 최상위 클래스 아이더다운과 유럽 명품 실크원단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크라운구스는 전 세계 로열 패밀리들과 슈퍼 리치 클라이언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더다운 이불솜 및 다양한 컬렉션을 출시하는 등 예술과 럭셔리의 외연을 확장시키며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샤넬의 전성기를 이끈 최고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 빈센트 반 고흐, 볼프강 폰 괴테 등이 사랑한 브랜드 파버카스텔은 2억 년 이상 석화된 나무 스네이크우드 등 희귀한 소재를 사용한다. 형용할 수 없을 정도의 예술 작품으로 만년필을 만들어내는 파버카스텔은 전 세계 글로벌 리더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주얼리를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반클리프 아펠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이자 세계 왕족들이 선택한 하이 주얼리 브랜드이다. 우주를 축소해 만든 ‘미드나잇 플라네타리움’은 지구를 공전하는 행성을 진귀한 보석으로 표현하고, 각 행성의 실제 공전 주기와 동일한 속도로 회전하도록 설계했다. 가격대는 2억 5천만 원에 육박한다.

부의 시선’ 속 소개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추신수 선수 비스포크 베딩

앨비스 프리슬리와 전 미국 대통령 아이젠하워를 자격 미달이라는 이름 하에 거절한 롤스로이스는 슈퍼 리치들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다. 롤스로이스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바로 비스포크 서비스이다. 차량 외관은 물론 시트, 핸들, 헤드라이너, 카펫 등의 색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4만 4000여 개가 넘는 색상 조합에도 마음에 드는 색이 없다면 직접 만들 수도 있다.

크라운구스와 롤스로이스에서 제공하는 비스포크 서비스는 확고하고도 까다로운 취향과 트렌드보다는 희소성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는 슈퍼 리치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스페셜 서비스이다.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선보이는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는 이미 슈퍼 리치들과 글로벌 기업들의 안목을 완벽하게 충족시키고 있다. 전문가와의 긴밀한 1:1 맞춤 상담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성격과 취향,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반영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침구를 제작하는 것이다.

이전 400억 상당의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브랜드 중 하나인 선시커(Sunseeker) 내부를 스타일링한 데에 이어 앞서 언급된 3억 2천만 원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의 침구 역시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최고의 IT 기업 회장의 저택, 전용기 등 VIP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공간이 크라운 비스포크로 완성되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라운구스의 구스다운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 토퍼 매트리스, 호텔이불, 호텔침구 등 제품에 대한 문의와 상위 1%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 및 VIP 멤버십 서비스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