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선호 2030 탈모증가 원인 지루성두피염 예방과 극복
상태바
탈모샴푸 선호 2030 탈모증가 원인 지루성두피염 예방과 극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9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과거 탈모에 대한 걱정은 중장년층이 지나면서 생각했지만 점점 빨라지는 생활 패턴과 식습관, 스트레스 등 여러 환경적인 변화로 탈모 발생의 연령층이 20~30대 젊은 층으로 빠르게 확대되어 이제는 국민질환의 대열에 오르고 있다. 

탈모는 유전적인 요인, 육류위주의 식생활, 영양 결핍, 과다한 파마 또는 염색, 잘못된 드라이 습관, 대기오염, 다이어트와 빈혈, 수면부족과 피로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한다. 각종 원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발생하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여름철은 외부 활동이 많고 땀과 피지의 분비가 활성화 되는 만큼 각종 지루성두피염 등 두피염증으로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두피 염증의 경우 탈모로 발전할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두피샴푸, 탈모샴푸, 기능성샴푸 등을 통해 기본적인 두피 청결 관리를 충실히 할 필요가 있다.

지루성두피염이 발전한 지루성탈모의 경우 한번 진행이 되면 다른 탈모에 비해 진행속도가 굉장히 빠른 것이 특징이다. 지루성두피염은 우리 몸의 피지선에 문제가 생겨 두피의 피지 분비량이 비정상적으로 증가하게 되어 모공을 막게 되어 발생한다. 초기에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모발의 영양 공급 순환기능의 장애가 모근을 약하게 하고 지루성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20~40대에서 많이 나타나는 지루성두피염은 가장 많이 나타나는 지루성탈모의 원인으로 피지의 분비가 증가하면서 진행된다. 단순히 두피 위생관리의 문제로 생각하고 머리를 자주 감는 등 단순한 문제로 생각할 수 있지만 자칫하면 증상을 더 악화시키는 결과로 나타날 수 있다. 지루성두피염이 만성 질환으로 발전하면서 모낭염 등이 발생하고 모근까지 손상되어 탈모로 발전하기도 한다. 젊은층에서 발생 빈도가 높은 원형 탈모는 두피의 일부 부위에 원형 모양으로 모발이 빠지게 되며 범위가 점점 넓어지며 탈모 증상이 두피 곳곳에 나타나며 진행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머리숱이 급격하게 줄어들거나 하루에 100개 이상의 모발이 빠진다면 탈모로 진단 할 수 있으며 탈모는 관리 정도에 따라 충분히 개선 및 예방, 발생 시기를 최대한 늦출 수 있는 질환인 만큼 만약 탈모 증상이 발견된다면 발생 초기에 관리를 시작할수록 치료 기간을 단축 할 수 있다. 탈모 예방 및 개선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평소 탈모샴푸 등을 활용한 두피 청결, 영양 관리와 컨디션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지루성두피염의 예방 및 관리를 위해서 외출 후에는 두피와 모발에 쌓인 먼지와 땀과 피지 등 각종 노페물을 샴푸를 통해 깔끔하게 씻어낸다. 샴푸는 두피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탈모샴푸, 모근강화 샴푸 등 기능성샴푸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충분한 거품을 내어 두피 곳곳을 꼼꼼하고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며 샴푸의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깔끔하게 씻어낸다. 모발은 수면 전 시원한 바람을 이용해 확실하게 건조시키도록 한다. 각종 헤어 제품 및 열기구의 사용을 최소화 하는 것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이 된다. 

각종 탈모의 발생 빈도가 높아지면서 최근 탈모예방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탈모샴푸1위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샴푸는 탈모샴푸추천 제품으로 현재 네이버쇼핑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지루성두피염샴푸 두피 염증 예방 및 모근강화 기능성샴푸, 기능성화장품으로 청결한 두피의 관리 및 모발에 영양 관리, 모근강화에 특화되어 있다. 뛰어난 보습력의 마유 성분과 각종 영양 성분이 피지의 지질층을 보강하여 수분 증발로 나타날 수 있는 두피 건조증, 비듬, 지루성두피염 등 각종 두피 질환의 예방 및 관리가 가능하다. 비오틴, 아연피리치온 등 프리미엄 영양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영양분을 공급하여 탈모 등 두피 순환 장애로 나타날 수 있는 지루성두피염 등 각종 질환의 예방, 탈모예방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아론샵은 현재 탈모예방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약산성샴푸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판매량으로 증명된 탈모샴푸1위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론샵은 높은 품질의 제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지수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이다. 

아론샵은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탈모샴푸, 비듬샴푸, 지성샴푸, 쿨샴푸, 미용실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추천 케어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헤나염색약, 천연연색약 등 셀프염색약과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남자 스프레이추천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과 헤어미스트, 미스트 추천 퍼퓸미스트 등 보습 및 영양 관리를 위한 각종 세럼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타늄 시리즈로 출시된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판고데기, 헤어드라이기, 전기 헤어캡 등 각종 전자 제품 또한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론샵은 현재 탈모예방샴푸 1+1 이벤트와 함꼐 무료샘플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이 가능한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