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K, KT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편리해 가입자 증가
상태바
LG, SK, KT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편리해 가입자 증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9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주부 양모씨는 사용하던 인터넷이 만기가 되어 새롭게 인터넷설치를 위해 인터넷가입 업체를 찾고 있다. 하지만 직접 초고속 인터넷가입 사이트를 찾아 전화 문의를 할 때마다 혜택 및 조건도 달라지고, KT, SK, LG 등 각 통신사 별로 결합상품 및 결합할인을 비교해 봤을 때 무엇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하기가 어렵게 설명된 곳이 대부분이었다.  

또한 인터넷가입 업체의 선택에 주의해야 하는데 지나치게 높은 액수의 현금을 제시하거나 무리한 사은품을 내세우는 업체 가운데 약속을 지키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인터넷가입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종종 보고되고 있기 때문이다.   

요즘 20~30대 젊은 사람들은 인터넷설치,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등 다양한 결합상품을 이것 저것 비교해서 빠르게 결정할 수 있지만 40대 이상 세대들은 ‘결합상품의 내용’,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사은품’ 등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등 가입 시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할인, 지급받는 현금까지 상세하게 나와 있고 통신사별 요금 등을 비교까지 해주어 현명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이용 후기 게시판, 신청현황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인터넷가입을 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공식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드림넷’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조건이 다른 인터넷 가입신청의 정보를 접하고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 사라지는 업체들 때문에 혼란스러움을 호소하며 불만을 갖고 있다”며 “신뢰도 높은 인터넷 가입 사이트를 잘만 활용하면 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집전화, 스마트폰이나, IPTV 등의 사용으로 요금이 더 절약되며 기존 인터넷 해지에 따른 위약금보다 더 많은 현금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소비자들이 슬기롭게 대처했으면 하는 바램을 전했다.   

더드림넷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인터넷가입 상담이 가능하며 전국 설치, 통신사 본사에서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 설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