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쓰리봉치킨, 창업문의자들에게 ‘무료시식’ 진행 화제
상태바
소자본배달창업 쓰리봉치킨, 창업문의자들에게 ‘무료시식’ 진행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2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현대인의 삶은 빠르게 바뀌고 있다. 하나의 예로 손 안의 스마트폰 앱 내에서 배달, 주문까지 가능한 시대다. 이렇듯 모바일 사용자와 1인 가구들이 초스피드로 늘어나면서 배달 시장 역시 급속도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배달앱 내에서 주문한 사람만이 작성하는 리뷰를 통해 추가 홍보가 이뤄지면서 점주들은 자발적으로 정보를 등록하고 보다 많은 주문량을 끌어 모으기 위해 혈안이다. 하지만 이 때 중요한 건 ‘맛’이다. 소비자들은 너그럽지 못해서 단 하나의 불만이 발생하면 리뷰에 토로를 하기에 이를 보며 ‘맛었다’는 평을 받는 식당은 폐업할 지경까지 이르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강남 논현동에서 치킨 맛집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 배달앱에서 높은 별점과 찬사를 담은 리뷰로 인기몰이 중인 프랜차이즈가 있어 화제다. 주인공은 ‘쓰리봉치킨’으로 맛에 대한 자신감으로 창업문의자에 한해 무료 시식도 제공하고 있어 가맹문의도 속도를 내고 있다.

쓰리봉치킨의 배달창업의 이점에 맛있는 치킨집이라는 메리트를 덧붙인 셈이다. 배달창업은 권리금, 임대료, 매장 크기, 인테리어 등에 큰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이에 소자본창업을 바라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지만 고소득을 위해서는 나름의 전략이 필요한 상황이다.

치킨은 온 국민이 사랑하는 음식이지만 후라이드, 양념 등 흔한 메뉴가 주를 이룬다는 건 단점으로 꼽히고 있는 상황, 하지만 쓰리봉치킨은 가맹사업을 시작하기 전 직영점을 먼저 운영하면서 최적화된 배달창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자본으로도 높은 매출 및 수익을 누릴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실제로 메뉴 전략이 뛰어나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조리법으로 저칼로리 및 고영양식인 참나무장작치킨, 본사에서 연구한 특별한 노하우로 풍부한 불포화지방산 함량 및 콜레스테롤은 낮추어 더욱 더 몸을 균형 있게 만들어 주는 건강식인 고등어구어와 탕수육, 낙지젓갈소스, 생채 등의 사이드 음식과 같은 차별화된 메뉴가 있으며 사람들의 높은 호응으로 SNS에서도 인기다.

더욱이 소자본창업도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 주고 로열티와 물품보증금을 받지 않는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 그 결과 창업리스크 없이 소자본고소득이 가능한 프랜차이즈라는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 가맹점을 개설하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픈 준비, 운영 등 모든 면에서 체계적인 밀착 관리도 진행된다. 본사의 1:1 현장 중심 교육을 통해 짧은 시간 내에 레시피는 물론이고 운영 방법과 배달창업 노하우 등까지 섭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업 이후에도 본사에서 직접 주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서 매출, 수익률과 기타 운영사항 점검 등을 점검한다.

쓰리봉치킨 관계자는 “배달창업이 뜨고 있지만 정작 고소득까지 누릴 방법은 전무한 상황에서 쓰리봉치킨만의 전략을 알고 가맹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 상황”이라며 “소자본으로도 높은 매출 등 성공을 잡을 수 있는 비결을 가맹점주에게 전수하고 있으니 본사의 무료시식까지 해 보시고 신중한 결정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