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서 다 해주는 로봇청소기, 요즘 제일 인기 있는 브랜드는 치후360
상태바
알아서 다 해주는 로봇청소기, 요즘 제일 인기 있는 브랜드는 치후360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가전제품 사이에서도 스마트 열풍이 불고 있다. 일명 삼신 가전제품이라고 불리는 로봇청소기도 인기 있는 스마트 가전제품 중 하나로 최근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며 무선청소기를 잇는 신개념 청소기로 자리 잡았다.

그중 지속 완판을 기록하며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치후360 로봇청소기 S7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명 ‘치여사’라고 불리는 로봇청소기 S7은 국내 출시된 치후360의 로봇청소기중 3번째 시리즈로 대기업 로봇청소기 못지않은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없어서 못 파는 로봇청소기로 화제를 일으켰다.

S7은 핵심인 LDS 센서를 업그레이드해 완벽한 집안 맵핑 기술과 자율 주행 SLAM 알고리즘으로 청소 효율을 무려 30%나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진공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기능도 지원하며, 물통은 스스로 물량을 컨트롤 시킬 수 있는 스마트 물통으로 걸레질 내내 물이 마르지 않게 자동으로 물을 걸레에 투과시켜준다. 

또한 더 강력해진 흡입력과 탄력적으로 움직이는 메인 브러시로 바닥의 무겁고 큰 쓰레기도 모두 흡입하여 만족스러운 청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어플과 연동하면 예약 청소, 지정구역 청소, 집중 구역 청소, 수동 조종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로봇청소기를 켜주지 않아도 밖에서도 충분히 집 청소가 가능하다. 

한편 ㈜여우미에서는 치후360 S7의 완판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S7 포토후기를 남겨준 모든 구매 고객에게 HAYLOU의 무선이어폰 GT-1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