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블록,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와 협업한다
상태바
하이퍼블록,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와 협업한다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8.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하드웨어 칩셋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퍼블록(HPB)이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Chainlink)와 협업하기로 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하이퍼블록 관계자에 따르면, 체인링크 네트워크는 미들웨어 솔루션을 통해 하이퍼블록이 온체인에서의 스마트 계약에서도 안정적인 오프체인 데이터를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하이퍼블록은 전용 하드웨어 칩셋인 블록체인 오프로드 엔진(BOE)로 조작 및 결점 없는 난수를 생성하여 체인링크 및 체인링크의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대니 로우샨델(Danny Rowshande) 하이퍼블록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담당 전무는 "체인링크의 오라클 서비스를 하이퍼블록에 공급하여 더욱 안전한 데이터 구축 및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니얼 코치스(Daniel Kochi) 체인링크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본부장은 "하이퍼블록과의 협력으로 개발자에게 오프체인 데이터에 대한 접근권을 제공하고, 하드웨어 칩셋을 통한 난수 생성으로 스마트 계약을 활성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퍼블록은 8월 29일 서울 시그니쳐 타워 아이콘 라운지에서 아이콘(ICON)과 함께 공동 밋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