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펌킨 후마미’, 1:1 맞춤 교육과 카페 운영으로 성공 이끄는 멘토링 ‘눈길’
상태바
‘애드펌킨 후마미’, 1:1 맞춤 교육과 카페 운영으로 성공 이끄는 멘토링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7 18: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경제불황이 지속하면서 본업 외에 아르바이트나 투잡 등으로 추가 수입을 얻으려고 하는 직장인 및 대학생, 주부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출산 및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을 뜻하는 '경단녀'는 오랜 경기 불황 속에서 경제 활동이 어려운 육아맘들의 상황이 잘 드러나는 신조어로 육아와 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재택알바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데, SNS를 활용하여 쇼핑몰과 다양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애드펌킨’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애드펌킨은 10가지가 넘는 수익시스템으로 억대연봉의 주인공들을 많이 배출하고 있는 재택알바 플랫폼인데, 후배양성에 집중하는 ‘후마미’멘토가 화제가 되고 있다.

애드펌킨 후마미 멘토는 마케팅디자이너라는 본업의 특성상 관련 정보를 빠르게 수집해 첫부업으로 한달 천만원 돌파라는 성공신화를 썼으며, 고퀄리티의 보기쉬운 교육자료와 매일같이 진행되는 하루종일 피드백, 그리고 1:1 맞춤 교육과 동영상, 전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육카페를 운영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미팅을 통한 고급정보수집과 프로그램이나 메크로 사용없이 노출되는 비법을 보유하고 있어 육아맘이나 투잡맘들에게 SNS 운영 노하우를 전수해 주고 있다.

이 외에도 현존하는 10가지 수익구조를 모두 파악해 일일이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후마미 멘토는 후배들과 편안한 일상소통으로 갑을 관계없이 친구이자 가족 같은 편안한 멘토링으로 후배들이 좋아하는 멘토로 유명하다

현재 후마미멘토는 부업 4개월만에 미국 LA, 시애틀 여행을 다녀오면서 얻은 다양한 경험과 성공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으며, 고퀄리티 홍보이미지와 쇼핑몰 로고 배너를 무료로 제작해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및 배너를 통해 오픈채팅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3-01-22 03:10:22
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