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창업 유로코피자, 리뉴얼 후 연이은 대박 행진
상태바
피자창업 유로코피자, 리뉴얼 후 연이은 대박 행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2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남녀노소 저렴한 가격에 혜자로운 토핑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피자창업프랜차이즈 브랜드 유로코피자가 지난 8월 14일날 리뉴얼 되면서 대박 행진을 잇고 있다.

피자창업 유로코 피자는 신메뉴 리뉴얼 및 세트 메뉴를 출시하면서 맛에 한 번, 저렴한 가격에 한 번, 혜자로운 토핑으로 지난 14일 리뉴얼 한지 얼마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성비와 소비자들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아 고객들의 사랑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더불어 유로코피자는 토핑과 치즈의 퀄리티도 올라가고, 저렴한 가격에 미스터피자 같은 메이져 브랜드랑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으며 기본 피자 메뉴 이외에도 세트로 구성된 메뉴 및 사이드 메뉴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점주들 또한 대박 행진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피자창업 프렌차이즈 유로코 피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 메뉴를 만들기 위해 신선한 제품을 주 3회 배송하여 피자를 만들고 있다. 또한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흑미도우, 소스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로코피자는 떠오르는 소자본 창업 브랜드로 가맹비, 교육비 등의 초기비용 금액의 부담을 줄여 창업의 문턱을 낮춘 방식으로 배달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1년만에 무려 전국 가맹점 130호점을 돌파하며, 창업비용 700만원이라는 금액으로 많은 창업 꿈나무들 사이에서 소자본 창업의 가성비 갑으로 불리우기도 하며 많은 창업을 희망하는 점주들의 문의가 쇄도 중이다.

피자창업 유로코피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