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담은 김치찌개, 특화된 원팩시스템으로 초보 1인창업 지원
상태바
마음을 담은 김치찌개, 특화된 원팩시스템으로 초보 1인창업 지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자도 1인창업 매장운영 가능, 인건비 절감 등 효과

[CCTV뉴스=박지윤 기자] 깊어진 경기 침체, 최저임금 증가 등의 영향으로 최근 1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1인 창업은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예비 창업자들은 소자본으로도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

마음을 담은 김치찌개(이하 마담 김치찌개)는 누구나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특화된 원팩시스템을 통해 1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마담 김치찌개는 본사 자체 레시피를 활용한 김치찌개 등 메뉴를 원팩 형태로 공급하고 있다. 매장 내에서 간단하게 조리만 하면 돼 점주 입장에서는 매장을 운영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평소 요리를 해 본 적이 없는 예비창업자라 하더라도 충분히 주방을 운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담 김치찌개의 원팩시스템은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효과도 가져다 준다. 

원팩시스템 외에도 마담은 김치찌개는 상권분석부터 아이템 선정까지 본사의 전문가들이 대행해주며 성공 창업 확률을 높이고 있다. 

마담 김치찌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요식업을 생각하고 있지만 조리 경험 및 능력이 없어 창업을 망설이곤 한다. 마담 김치찌개의 원팩시스템은 이들 걱정을 모두 해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가맹점 지원 체계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신규 창업자뿐만 아니라 업종변경을 위한 창업 시스템도 갖추고 있으니 많은 자영업자들의 상담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