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비, 애드코니언·콘테라 인수 완료
상태바
아모비, 애드코니언·콘테라 인수 완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 채널 디지털 마케팅 기술 플랫폼·솔루션 제공 확대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아모비(Amobee)가 애드코니언 다이렉트(Adconion Direct), 콘테라 테크놀로지스(Kontera Technologies, Inc. 이하 콘테라)를 자사 브랜드 산하에 통합시키는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아모비는 자사 핵심부에 구축된 강력한 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발전된 형태의 크로스 채널 디지털 마케팅 기술 플랫폼과 솔루션을 마케팅사, 에이전시, 출판사, 운영업체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2014년 전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액은 전년대비 16.7% 증가한 1400억달러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모든 미디어 광고 지출액의 25%을 넘어선 수치다.

애드코니언 다이렉트의 크로스 채널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문 지식과 콘테라 특유의 디지털 마케팅 지식 기술을 바탕으로 당사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도달, 접근하고 관계를 유지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마케팅사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선도할 유리한 입지를 구축하게 됐다.

아모비 브랜드 인텔리전스(前 콘테라 브랜드 인텔리전스)는 전세계 콘텐츠 소비 패턴을 분석해 제작한 실시간 자료를 모바일, 웹, 소셜미디어에 제공한다. 아모비 브랜드 인텔리전스를 통한 데이터와 규모, 분석 접근으로 마케팅사는 자신들이 담당하는 브랜드를 측정 및 벤치마크하고 미처 발견하지 못한 마케팅 기회를 포착해 마케팅 계획 및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디스플레이, 영상, 이메일 및 소셜미디어를 통한 애드코니언 다이렉트의 크로스 채널 마케팅 능력은 이제 당사의 모바일 전문 지식 및 프로그래매틱 기술 플랫폼과 결합된다. 아모비 DSP SaaS 플랫폼은 이 결합된 능력을 제공해 최고의 광고 효과를 위한 광고 회사의 예산 극대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아모비 DSP, 아모비 익스체인지, 아모비 3D, 아모비 LTV, 아모비 DMP와 8억개의 특별한 프로파일 등 당사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과 기술은 고객사가 크로스 디바이스 타게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세계적인 규모로 실시해 비교할 수 없는 투자수익률을 거둘 수 있게 한다.

앨런 루 디지털라이프그룹 CEO겸 아모비 회장은 “콘테라와 애드코니언 다이렉트의 인수는 디지털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차별화된 당사의 글로벌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경영진의 결합된 기술 능력과 전문성을 통해 당사는 디지털 마케팅 자체를 탈바꿈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마크 스트레커 아모비 CEO도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데이터와 기술은 시장의 흐름을 뒤바꾸는 요소로 콘테라와 애드코니언 다이렉트와의 통합으로 당사는 혁신적이고 데이터 주도 형식의 디지털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오르게 됐다”며 “세계적 수준인 경영진과 깊이 있는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당사는 성장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필수적인 조건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