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바르고 말리면 끝! 씻어내지 않는 신개념 헤어팩 ‘프로틴 밤’ 선봬
상태바
테라피션, 바르고 말리면 끝! 씻어내지 않는 신개념 헤어팩 ‘프로틴 밤’ 선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머릿결이 상하게 되면 헤어클리닉을 받기 위해 미용실을 가야 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최근에는 셀프헤어클리닉 방법과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이에 그 효과와 가격을 충분히 경제적으로 무리없이 상한머리관리가 가능해졌다.

집에서 손쉽게 헤어홈케어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모발에 영양분을 직접적으로 공급하는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을 이용한 단백질어팩이 있다. 헤어단백질팩은 모발에 고농축 헤어앰플을 도포하고 일정 시간을 유지하고 헹궈주면 된다. 하지만 최근 씻어내지 않는 노워시 타입의 머리영양팩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이에 최근 새롭게 출시된 헤어크리닉 브랜드 테라피션의 씻어낼 필요가 없는 극손상헤어팩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이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일명 ‘씻어내지 않는 헤어영양팩’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모발 겉과 속 단백질을 지켜주며 빠르고 확실하게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머릿결복구와 동시에 건조 후에도 부드러운 모발 상태를 유지해 푸석푸석한머리카락과 머릿결좋아지는법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단백질 구성 성분인 EGF, Bfgf, IGF-1가 모발 겉과 속 부드러움과 탄력을 채워주고, 식물성 단백질만을 처방하여 모발의 지속적인 부드러움과 윤기를 제공한다. 더불어 논란이 있었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를 모두 무첨가하여 건강한 머릿결관리가 가능하다.

헤어단백질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퍼퓸라인으로 향기좋은샴푸와 극손상트리트먼트, 헤어오일이 있다. 손상모발샴푸는 통카빈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계 성분을 함유해 샴푸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자연 유래 PH5.5 저자극의 약산성샴푸다.

트리트먼트는 11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모발을 구성하는데 필요한 20가지 단백질이 함유했으며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까지 추가되어 리뉴얼 되었다. 헤어에센스는 호호바씨, 프라칵시, 아사이야자오일을 포함한 모발 친화성 자연유래오일 7가지를 함유해 모발의 손상 부위를 개선하여 매끄러운 머리결복구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신제품 오일트리트먼트는 기존에 없었던 신제형 고농축 오일겔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며 모발 도포시 걸에서 오일로 변하는 고농축 오일이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모발을 구현한다. 또한 건강한 모발 큐티클 구조와 유사한 식물성 베지타마이드 컴플렉스를 처방해 안정된 모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머리카락영양제다.

그 외에도 두피샴푸, 지성두피용샴푸 두피쿨링스프레이 등 각종 기능성 제품들과 헤어트리트먼트추천, 헤어오일추천, 머리영양제, 두피에센스 등 헤어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브랜드의 우수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 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와 탈모의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 중이다.

또한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신세계몰 등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서 힘쓰고 있는데 팔래스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롭스,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역, 고속터미널, 대구동성로)에 입점해 있다.

신제품 프로틴 밤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건성두피샴푸, 두피케어샴푸, 컨디셔너, 헤어미스트, 셀프염색약 등 전 품목 최대 6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