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Hashed) 실리콘밸리 베인캐피탈벤처(Baincapital)등 여러 유수 VC가 주목하는 EMX
상태바
해시드(Hashed) 실리콘밸리 베인캐피탈벤처(Baincapital)등 여러 유수 VC가 주목하는 EMX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각종 암호화폐 커뮤니티 인기검색어와 인기게시글을 장식한 EMX 토큰이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서 IEO를 진행한다.

EMX는 세계 파생상품 시장의 혁신을 목표로 하는 거래 플랫폼은 제안한다.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본 자산 (원유, 금, 주식 지수 혹은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 등)에 대한 가격 노출을 제공하는 선물 계약을 지원할 EMX Exchange(EMX)를 개발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거래 비용을 크게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일괄 경매 모델을 빈번하게 사용함으로써 참가자들에게 공평한 시장을 보장한다. 이 플랫폼은 전통적인 파생상품 거래와 암호화된 파생상품 거래들이 혼합된 글로벌 선물 계약을 제공할 예정이다.

EMX는 해시드(Hashed)와 실리콘밸리 베인캐피털벤처(Baincapital)을 포함한 저명한 VC의 지원을 받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EMX는 trade.emx.com에서 이미 작동 제품 및 사용자 기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 분기마다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과 제품이 포함된 매우 상세한 로드맵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EMX는 주식, 상품, 그리고 외환에 대한 스왑/선물 교환을 제공하는 유일한 암호화 파생상품 거래소다. EMX는 최대 50배의 레버리지로 유로 스왑, US500 스왑, 골드 스왑을 시작했다. EMX 거래소의 EMX 토큰은 뛰어난 유틸리티 토큰으로 수수료 할인, 보험 자금 스테이킹, 거래소에서의 보상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EMX는 경쟁사 비트멕스(Bitmex) 및 드리비트(Deribit)와 달리 과부화된 적이 없는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인 경매 기반 매칭 엔진으로 이 엔진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공정한 시장을 제공하고 가격 발견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숙련된 거래자들, 기술자, 거래소 운영자들로 이루어진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두 시티, AQR, 인터콘티넨털 익스체인지, 마이크로소프트, 시카고 Mercantile 거래소(CME), 비트맥스 출신에 카네기멜론대학, 존스홉킨스, 듀크대학 같은 유명 대학을 졸업했다. 또한 해시드 CEO 사이먼 김과 중국 스타윈캐피탈 대표 케빈 궈 등 업계 최고의 자문위원들이 어드바이저로 있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IEO 런치패드의 성공적인 런칭을 진행한 프로비트는 최근스웨이스(SWACE) IEO 5만 달러 완판, 클레이튼 디앱 볼트(Boltt)의 IEO는 4차에 걸쳐 79만 달러가 각 각 1초, 2초, 4시간, 2시간 만에 완판되며 거래소 내에 블록체인 전문 심사팀과 상장팀을 운영하고 있음을 증명한 바 있다.

이에 프로비트의 로날드 찬 이사는 “프로비트는 30개 이상의 뛰어난 IEO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IEO 이후 추가적인 IEO 진행을 위해 돌아오는 프로젝트이 많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프로비트가 다른 많은 불공정한 거래소에 비해 모금되는 자금이 투명하고 확실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EMX의 IEO는 2019년 9월 9일 (월), 오후 21:00 (한국시간 KST) - 2019년 9월 10일 (화), 오전 21:00 (한국시간 KST)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