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Unification(UND)’ IEO 임박... 하락장에도 뜨거운 열기
상태바
프로비트 ‘Unification(UND)’ IEO 임박... 하락장에도 뜨거운 열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기업과 정부에 초점을 맞춘 유틸리티 블록체인 프로젝트 유니피케이션(Unification)의 IEO가 프로비트에서 진행된다.

2019년 8월 16일 (금) 오후 12:00 (한국시간 KST) - 2019년 8월 23일 (금) 오전 11:59 (한국시간 KST) 기간 동안 프로비트에서 IEO 진행 후 당일 바로 상장이 예정되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유니피케이션(Unification)은 블록 보상과 세금을 모을 수 있는 스테이킹 수량에 의해 결정되는 96개의 마스터스테이킹 자리를 가진 유틸리티 블록체인이다.

유니피케이션의 생태계는 두 가지로 나뉜다. Mainchain 및 WRKChains으로 기업과 정부 수준에 적합하게 설계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솔루션을 구성한다. Mainchain은 분산된 지분 거버넌스(Distributed Stake Governance, DSG) 합의 메커니즘을 통해 활동하며 통합형 네트워크 분산(United Network Distribution, UND) 토큰을 활용하는 블록 검증자로 구성된다.

유니피케이션은 기업 분배에 대해, 고정된 비용으로 운영하는 수익성 높은 기업 채택에 초점을 맞추었다.

최근 유니피케이션은 브라질과 라틴아메리카와 제휴를 맺어 특별히 전용 헬스케어 체인을 만들고 있다. 2019년 12월에 메인넷 스왑 예정되어 있으며 모든 파트너들이 UND토큰으로 지불하여 토큰의 유틸리티를 높이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잇따른 완판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이전에도 클링크(CLINK)의 경우 이틀 만에 15만 달러, 라이닉스(LINIX)의 경우 30분에 총 22만 달러, 스팀헌트의(Steemhunt) 경우 11초에 6만 달러, 30분에 110만 달러 등의 완판 기록을 선보인 바 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거래소이며 현재 115개의 코인이 이미 상장 되어있고 프로비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에 가장 많은 코인과 거래쌍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원화 거래쌍을 지원하는 몇 안되는 거래소 중 하나로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이다. 코인/토큰이 코인마켓캡에 등록되기 위해서는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 중 2곳에서 상장을 해야하며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함으로써 신규 프로젝트는 코인마켓캡 등재에 한 걸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