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 주문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로 관광객 인기 몰이
상태바
강원도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 주문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로 관광객 인기 몰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주문진의 아름다운 앞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와 넓은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문진카페거리에서 핫플레이스로 인정받고 있는 ‘해랑횟집&카페’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강원도 주문진은 수도권가 인접하여 연인, 가족 여행지로 갑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경포대해수욕장, 주문진서핑, 도깨비촬영지 등 즐길 거리와 더불어 중앙시장맛집, 설악산맛집, 강릉카페거리와 같이 먹을거리 또한 풍부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여행지 중 하나이다.

그 중 최근 산지직송 활어회와 대게, 숙박,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가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업소는 1∙2층은 횟집, 3∙4층은 숙박, 5층은 주문진 해변이 한 번에 보이는 카페를 운영하여 고객의 편의와 여유를 제공해 주문진 맛집추천을 받고 있다.


주문진카페거리에서도 도깨비촬영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랑 커피&카페는 신선하게 로스팅이된 커피와 빙수,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음료를 멋진 경치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50명 수용 가능한 넓은 매장으로 회사 워크샵, 커플이벤트, 파티대관 등이 가능해 주문진가볼만한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주문진 대게, 활어회, 물회 등 산지직송 수산물을 사장이 직접 선별하여 손님들께 대접하고 있으며 해산물, 튀김, 생선구이, 전복 등의 푸짐한 상차림과 다양한 메뉴로 주문진현지인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멀리서 찾아오는 식도락객들의 입맛까지 잡았다. 식사를 하며 바다를 볼수 있는 뷰와 1,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 200명가량 수용이 가능하여 단체관광객 등 인원이 많은 고객들도 충분히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 대표는 “관광으로 지친 몸을 신선한 산지직송 회와 대게, 물회 등으로 식사를 한 후 5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넓은 바다와 주문진의 경치를 보며 힐링과 여유를 찾아보길 바란다”며 “단체로 찾아오는 손님이 많아 특히 위생에 많이 신경 쓰고 있으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식사와 휴식뿐만 아닌 건물 3, 4층에 방마다 다른 바다뷰와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는 숙박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이리저리 옮겨 다닐 필요 없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했다”며 “기업회식, 워크샵, 단체예약, 커플이벤트 등 예약문의는 유선상으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피서시즌이 막바지에 다른 요즘 주문진의 경치와 도깨비촬영지가 한눈에 보이는 해랑횟집&팬션에서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