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그룹, 블록체인 암호화폐 TSL코인 담보 추석 생활지원금 집행
상태바
유니버셜그룹, 블록체인 암호화폐 TSL코인 담보 추석 생활지원금 집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상승률 신기록 갈아치우고 있는 TSL코인, UGC코인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니버셜그룹(송명호 총회장)은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라토큰(LATOKEN) 등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는 자사의 TSL코인을 담보로 1차 총 1억원 한도에서 긴급 추석 생활지원금을 집행한다고 밝혔다. 

송명호 총회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남들에게 단돈 5만원만 급하게 빌리려 해도 별소리들 다하고 온갖 핑계로 안 빌려주고 외면하는 각박한 시대이다. 그래서 유니버셜그룹은 모든 회원들이 추석을 마음 편히 보내실 수 있도록 회사가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TSL코인 10만개를 담보로 회수하고, 1차 총 1억원의 한도내에서 일인당 한시적 긴급 추석 생활지원금 100만원 빌려드리며, 이후 언제든 돈을 갚으면 10만개의 TSL코인은 반환 송금해 드리기로 결정했다"고 정책 집행의 취지를 설명했다.

그동안 수많은 국내 암호화폐 개발회사들은 암호화폐를 개발하고 상장시키는 순간 법적인 책임이 소멸되기에 상장후에는 암호화폐의 가격이나 관리에 전혀 신경 쓰지 않아 투자자들이 원망과 불신이 높았다.

그러나, 유니버셜그룹 송명호 총회장은 상장후에도 차질 없는 사업 추진과 다각화를 통하여 그룹과 자사의 암호화폐 가치와 비전 극대화에 적극 나서는 한편 자사의 암호화폐 TSL코인을 소유한 회원들을 한가족으로 생각하며 한국 암호화폐 개발회사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TSL코인 담보 추석 생활지원금 집행을 통하여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빠른 송금속도와 강력한 보안기능으로 국제 특허를 출원한 유니버셜그룹의 명품 암호화폐 TSL코인과 UGC코인은 한국, 미국, 중국, 일본, 필리핀 등 모든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우선순위에 따라 락업 해제도 완료된 상태다.

유니버셜그룹은 현재 10만원으로 금수저되기 프로젝트를 통하여 아이닥스거래소 매수자에게 개발자인 송명호 총회장 소유의 코인을 500% 무료로 나눠주는 통큰 에어드롭(Air Drop)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유니버셜그룹 TSL코인과 UGC코인은 1차 목표가를 앞으로 2~3개월 내 $5.25~52.5(KRW6,182~61,820)로 책정한 상태다.

한국, 미국, 중국, 일본, 필리핀 등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1차 (8월 10일~20일까지, 500%), 2차(8월 21일~31일까지, 400%), 3차(9월 1일~10일, 300%), 4차(9월 11일~21일까지, 200%), 5차(9월 22일~30일, 100%) 기간동안 아이닥스 거래소에서 TSL코인 5000개이상, UGC코인 500개이상 매수하면 추가로 500%인 TSL코인 25000개, UGC코인 2500개씩 송명회 총회장 소유의 코인을 무료 에어드롭 받게 된다. 

투자자들은 아이닥스거래소에서 매수한 매수내역과 코인 총 개수를 캡처해서 보내주면 즉시 500% 무료 에어드롭 코인이 자신의 전자지갑으로 송금되며, 매수한 코인은 매수한날로부터 100일 동안 반드시 매도하지 않고 소유하여야 하며, 무료 에어드롭만 받고 즉시 매도한 투자자의 경우 블랙처리됨을 유의해야 한다. 무료 에어드롭 대상자들은 UGC코인과 UGC코인 전자지갑을 만들어야 하며, 하루 송금개수는 TSL코인 20개, UGC코인 2개로 제한된다. 

유니버셜그룹의 TSL코인과 UGC코인은 암호화폐 거래소 라토큰(LATOKEN), 아이닥스(IDAX), 엑스레이티스(Exrates), 탑비티시(TOPBTC), 비커(BITKER), 시멕스(SIMEX) 등 상장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암호화폐의 상승률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유니버셜그룹 송명호 총회장은 “다른 암호화폐 개발화사와 달리 유니버셜그룹은 암호화폐 개발자가 회장인 오너이기 때문에, 개발자로서 많은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에 한국, 미국, 중국, 일본, 필리핀 등 투자자들에게 코인을 무료 에어드롭으로 나눠주어 꿈과 희망을 잃어버리고 살고 있는 세계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고 대한민국의 기술력을 널리 전파할 것이다. 유니버셜그룹이 어디까지 성장하는지 지켜봐 달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니버셜그룹은 자본시장에서 정당한 평가를 받기 위하여 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주주, 회원, 투자자 등 3000명이 참석하는 IR(nvestor relations)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내년 계열사를 한국 주식시장인 코넥스에 상장 시킨다는 계획이며, 송명호 총회장은 상장 후 외부 투자유치 및 지분 일부 매각을 통한 이익금을 그룹 발전에 공헌한 공로자들에게 공로금으로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유니버셜그룹은 서울 역세권에 현금대신 TSL코인, UGC코인, 유니버셜코인, 유니페이로 전세금을 대신하여 입금하고 입주할 수 있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유니주상복합아파트 완공을 앞두고 있다.

더욱이 그동안 꾸준히 일용직 노동자들을 위하여 사랑의 쌀을 후원기부해온 금촌고시원 오윤환 원장으로부터 최근에는 남북 평화 경제의 가장 핫한 분양지역인 파주 금촌고시원 장안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추진과 건설을 의뢰 받았으며, 유니버셜그룹은 시행에서 재건축, 재개발, 지주공동사업 건설 등 서울경기 역세권에 블록체인 암호화폐 크립토밸리를 직접 건설한다는 계획이다.

유니버셜그룹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개발회사에서 출발하여 한국, 미국, 중국, 일본, 필리핀에 블록체인 암호화폐 국제특허 출원을 완료하고 창립된 지 몇 개월만에 126억 매출회사 아랑 인수, 유니코스메틱 순금골드앰플 3만개 판매 신기록 달성 등, 유니페이 핀테크, 화장품, 부동산, 개발, 건설, 유통, 게임 등 사업 다변화와 기업공개, 상장 추진을 통하여 종합그룹으로서 광폭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