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블록, 게임 디앱 ‘에볼루션 랜드’ 지원한다
상태바
하이퍼블록, 게임 디앱 ‘에볼루션 랜드’ 지원한다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8.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하드웨어 칩셋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퍼블록(HPB)이 지난 20일 자체 월렛을 통해 게임 디앱 ‘에볼루션 랜드(Evolution Land)’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에볼루션 랜드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이다.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해 각기 다른 체인으로 구성된 26개의 랜드(토지)를 운영하며, 사용자는 각자 자신의 랜드를 기반으로 랜드 경매, 건물 운영 등의 활동을 영위하는 내용이다.

하이퍼블록 측에 따르면, 하이퍼블록과 에볼루션 랜드는 크로스체인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 공동 개발을 통한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하이퍼블록 사용자들이 플레이어이자 게임 설계자가 되어 분산형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게임 지원을 기념하고자 하이퍼블록은 에볼루션 랜드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NFT(Non-Fungible Tonken) 자산 한정판 아바타 100개를 HPB 월렛에 출시하고 입찰자 및 추천인 제도를 도입하여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줄리엔 파사뉴(Julien Passagne) 하이퍼블록 사업 개발 담당자는 “하이퍼블록은 지속적으로 여러 기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며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하이퍼블록은 지속적으로 한국 시장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8월 29일에는 서울 시그니쳐 타워 아이콘 라운지에서 아이콘(ICON)과 함께 공동 밋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