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자연을 벗 삼아 수제 이동갈비 즐길 수 있어··· 눈길
상태바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자연을 벗 삼아 수제 이동갈비 즐길 수 있어···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및 나들이 장소로 선호되는 경기도 포천은 다양한 관광 명소와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문난 맛집에 들러 입맛을 돋우는 것도 포천 여행의 묘미라 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포천의 이동갈비는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큼한 맛으로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별미. 포천을 찾은 식도락객이라면 포천 맛집 ‘우목정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업체는 직접 손질, 양념, 숙성한 수제 이동갈비를 선보인 곳으로 차별화 된 맛을 제공한다.

또한, VJ특공대,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의아침, 6시내고향,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소개된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진 바 있고, ‘우목정’의 양념갈비는 중독성 강한 맛과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맛의 비결로는 최고급 소고기를 사용하고 별도의 화학조미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 신선한 채소와 천연 재료로만 맛을 내 담백하고 식당 옆 텃밭에서 직접 경작한 유기농 채소도 푸짐하게 제공돼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된장갈비뚝배기, 냉면, 동치미국수 등의 다양한 후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고, 식당 외부로 성인 발목 높이의 어린이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 정원 등을 조성해 가족 단위 여행객의 식도락 장소로도 자주 이용되는 추세다.

한편,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은 500명 이상 동시 수용할 수 있는 큰 규모의 실내 공간과 별도의 단체석 등을 마련해 직장 회식, 동호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고, 단체 모임을 위한 고객에게는 픽업 버스도 지원해 고객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