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차세대 휴대형 바코드 리더기 ‘데이타맨 86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코그넥스, 차세대 휴대형 바코드 리더기 ‘데이타맨 8600’ 시리즈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그넥스(www.cognex.com)가 DPM 코드 판독을 위한 차세대 ‘데이타맨(DataMan) 8600’ 시리즈 휴대형 바코드 리더기를 출시했다.

데이터맨 8600은 자동차, 전자제품, 소비재, 항공 우주, 오일 및 가스 산업 전반에 걸쳐 부품 추적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제조업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뛰어난 바코드 판독 성능을 제공한다.

칼 거스트 코그넥스 부사장겸 ID 자동인식 제품 사업부 매니저는 “새로운 데이타맨 8600 시리즈는 DPM 코드 판독 분야에서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데이터맨 8500 휴대형 바코드 리더기를 토대로 만들어졌다”며 “모든 유형의 코드와 부품에서 일관된 기능을 수행하는 견고하고 완벽한 판독 기능을 갖춘 리더기가 요구되면서 제조업체에서는 이력 추적 기능을 위한 2-D DPM 식별 기능을 빠르게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데이타맨 8600 시리즈는 휴대형 DPM 코드 판독 장비에 있어 새로운 성능의 표준을 정립했으며 매우 까다로운 DPM 코드에서부터 손쉬운 인쇄 바코드까지 모든 코드를 효과적으로 판독한다”고 설명했다.

▲ 데이터맨 8600은 자동차, 전자제품, 소비재, 항공 우주, 오일 및 가스 산업 전반에 걸쳐 부품 추적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제조업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뛰어난 바코드 판독 성능을 제공한다.

데이터맨 8600 시리즈 바코드 리더기는 업계에서 검증한 2D맥스(Max)+ 알고리즘과 특허를 취득한 ‘울트라라이트(UltraLight)’ 기술을 결합, 광범위한 재료와 표면에서 매우 까다로운 DPM 코드를 판독할 수 있다.

데이터맨 8600 시리즈 휴대형 리더기는 산업용 프로토콜을 갖춘 이더넷 통신을 제공해 공장 자동화 장비에 원활하게 통합된다. 또한 고객별 통신 요건에 맞게 판독 장비를 구성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교체 가능한 통신 모듈을 제공한다.

유·무선 통신 모듈로 제공되는 데이타맨 8600 시리즈는 USB, RS-232 및 블루투스 무선 통신을 포함해 지능형 베이스 스테이션에 대한 업계 표준 통신을 지원한다.

까다로운 작업 환경에 맞게 설계된 데이타맨 8600 시리즈는 내구성이 튼튼한 산업용 제품으로 설계됐으며 제품을 보완하는 광범위한 산업용 케이블과 부속품이 지원된다. 데이터맨 8600 시리즈의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자동차 키팅(kitting), 엔진 조립, 입고 검사, 트랜스미션 조립, 전자제품 제조, 항공 우주, 오일 및 가스 등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