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대공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 초성퀴즈 ㅋㅍㅁ ㅁㅁㄱㄹ 정답에 주목하라!
상태바
정답대공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 초성퀴즈 ㅋㅍㅁ ㅁㅁㄱㄹ 정답에 주목하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9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인기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애용하고 있는 커피맛 몸매 관리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버비키니에서 캐시슬라이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 초성퀴즈를 19일 오후 출제했다.  

에버비키니는 19일 "화사의 몸매관리 음료는? ㅋㅍㅁ ㅁㅁㄱㄹ"에서 초성 부분을 묻는 퀴즈를 출제했다. 에버비키니 측은 "네이버에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귀띔했다. 

이번 에버비키니 '에버비키니 다이어트' 퀴즈 정답은 '커피맛 몸매관리'이다.

퀴즈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인기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애용하고 있는 커피맛 몸매 관리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가 캐시슬라이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어 에버비키니에서 오늘 19일, 오늘만 특가 100원 이벤트는 16시~ 21시 정각 각 100명에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GS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에버비키니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초성 퀴즈는 ‘화사의 몸매관리 음료는? ’ㅃㅈㄹㅋㄴ’ ‘ㅋㅍㅁ ㅁㅁㄱㄹ‘/ 2. ‘콜비는? ㅋㄹㄹㅃㄹ와 비울래를 합친 말’을 맞추면 된다.  

두 문제 모두 에버비키니 주력상품명으며, 검색창에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는 모두에게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준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그동안 홈쇼핑 및 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왔던 빠질라카노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GS홈쇼핑과 더불어 캐시슬라이드 이벤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번 빠질라카노의 캐시슬라이드 이벤트와 GS홈쇼핑 판매에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공식몰 또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