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0영어 2학기 가맹점 모집 선착순 이벤트로 오픈 후 운영고민 해결
상태바
3030영어 2학기 가맹점 모집 선착순 이벤트로 오픈 후 운영고민 해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초등영어교육 프랜차이즈 3030영어가 전용탭 증정 및 신규 창업 지원을 포함한 2학기 가맹점 모집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원장님 오픈 패키지’ 프로모션의 문의가 평소의 5배 가량 증가, 창업 시 안정적인 정착 및 운영, 원생모집, 영어자기주도학습 형태, 학원관리노하우 등 오픈 후를 고민하는 원장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문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3030영어 ‘원장님 오픈 패키지’는 ‘오픈 첫 3개월이 중요하다!’라는 타이틀 아래 원생 모집에 최적화 된 ‘1주 체험 패키지’를 3개월간 무상 제공, 홍보팀 오픈마케팅 지원, 오픈 3개월 축하금 등이 포함된 가맹 상품으로 8월 중 브랜드 전환 및 신규 창업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오픈 3개월 축하금’은 오픈 3개월 후 학생수×3만원(최대200만원)을 운영지원비 명목으로 지급하는 정책으로, 운영 중 가맹비를 일부 회수할 수 있어 원장님들께 첫 오픈 3개월의 강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어린이영어학원 3030영어는 실용영어 중심의 차별화된 학습법을 기반으로 한 본사만의 독특한 원생 모집 전략 ‘영어말하기 체질개선 프로젝트 - 기적의1주 체험단’를 각 가맹점에서 진행 중이며, 특히 올해부터는 학생 이동이 많은 신학기, 2학기 시즌에 맞춰 본사가 전국 가맹점에 총액 1억원 이상을 지원하는 ‘전국 1만 체험단’ 프로젝트로 회원 모집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한 3030영어 관계자는 “막상 오픈을 해도 같은 상권 내 수많은 브랜드와의 경쟁, 회원 유치 등을 고민하는 초등, 중등 영어 학원, 교습소, 공부방 등 다양한 형태의 신규 창업 및 브랜드 전환을 고려중인 원장님에게 좋은 대안을 제시, 운영 시작 단계부터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전했다.

초등학생영어학원 3030영어는 현재 전국 1300여 개 학원에서 실용영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육 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