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고테크놀로지스, 세 가지 고휘도 타원형 쓰루 홀 LED 시리즈 발표
상태바
아바고테크놀로지스, 세 가지 고휘도 타원형 쓰루 홀 LED 시리즈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11.08.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시야각, 낮은 전력 소비량으로 비용 절감
통신, 산업 및 소비자 응용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 공급 업체인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는 전광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성능 표준을 정립하는 세 가지 고휘도 타원형 쓰루 홀 LED 시리즈를 지난 6일 발표했다. 새로운 HLMP-Lx75, HLMP-Hx74/75 및 HLMP-Ax74/75 LED는 타원형 쓰루 홀 LED에 있어 앞선 휘도를 제공하는 동시에 시스템 구동에 필요한 전류를 감소시켜 준다. LED의 최적으로 조합된 RGB 방사 패턴은 일관된 광을 유지하고 모든 시야각으로부터 일정하게 컬러가 혼합되도록 설계되었다. 이러한 조합은 옥외 광고판, 경기장 비디오 화면, 건물 비디오 벽과 같은 풀 컬러 전광판과 더불어 좀 더 명확한 차도와 상용 전광판이 더욱 낮은 전력 소비량 갖게 하고 좀 더 세련된 시각적 품질을 가능케 한다.

HLMP-Lx75 및 HLMP-Hx74/75 LED 시리즈는 일반적인 40 x 100도의 시야각을 가지고 있으나 HLMP-Ax74/75 LED는 30 x 70도의 시야각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시야각이 넓고 광도가 높은 LED가 실외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LED의 패키지 에폭시에는 UV 억제제를 포함하고 있어 직사광선에 장기 노출되었을 때의 영향을 줄여주며, 이 패키지는 수분에 대한 내성도 탁월해 실외 환경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세밀하게 분류된 색상 및 광도별 제품 판매를 통해 설계의 유연성을 제공하며 특히 파란색 및 녹색 LED 신제품의 경우 최대 4 nm 단위까지 세밀하게 분류해서 판매하고 있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의 광전자 공학 제품 분야 마케팅 이사인 Francis Khor는 "우리의 고객들은 이미 고품질의 아바고테크놀로지스 LED가 풀 컬러 전광판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신제품들이 이렇게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 아바고의 명성과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는다"며 "이 효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새로운 LED는 탁월한 시야각을 제공할 뿐만이 아니라 전력 소비량이 낮아지고 유지 보수가 줄어들어 비용 절감을 실현해 준다"고 전했다. 새로운 적색 AlInGaP LED는 626 nm의 주 파장대에서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녹색 InGaN 및 청색 InGaN LED는 각각 530 nm 및 470 nm에서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 홈페이지 www.avagotech.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