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8월 24일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연회 열려
상태바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8월 24일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연회 열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1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콘텐츠 산업의 발전으로 움직임을 표현하는 동영상이 많이 제작되면서 그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영상, 게임, 광고, VR, 모션, 그래픽 등 모든 움직임을 분석하고 만들어내는 애니메이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연회를 개최한다. 해당 시연회는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연회부터 언리얼 엔진 4의 CINEMATIC, NIAGARA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이펙트 연출 시연회까지 4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애니메이터로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애니메이션 START-END-TURN 구간의 힘의 원리 및 작동 방법, 중력의 방향에 따른 애니메이션의 관계 및 무게감 표현 방법, 언리얼 엔진 4 애니메이션 블루 프린트 및 컴포짓을 활용한 씬 연출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애니메이터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연회를 마련했다”며 “인원수 제한으로 충원 시 조기 마감되는 만큼 빠른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무형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게임 업계 실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연구, 응용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본 시연회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